삼성전자-국제경영론,삼성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삼성전자-국제경영론,삼성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삼성전자 소개

삼성전자국제경영 활동내용

삼성전자 브라질

Q&A

출처

본문내용

- 삼성전자의 주요 분야 –

완제품 분야 :

◆ 전 세계 고객들에게 찬사를 받고 있는 삼성 휴대폰은 시장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 시키고 있다.

◆ 삼성전자의 목표는 통합 기술의 선도자로서 모바일 기술을 응용해 더 높은 단계로 발전하려는 이 산업 분야에서 길잡이 역할을 하려는 것이다.

◆ TV산업은 이동전화와 함께 삼성의 완제품 사업 분야의 핵심 동력으로 현재 세계 1위를 달리고 있다.

◆ 삼성전자는 3G, 멀티미디어 폰 등 다양한 휴대폰 제품과 통신 시스템으로 글로벌 통신 산업을 이끌고 있다.

◆ 마지막으로 프리미엄 가전 제품은 세계 시장을 이끌고 있다.

추천자료

  • 가격4,000
  • 페이지수44페이지
  • 등록일2013.04.12
  • 저작시기2011.6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839313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