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 전자상가 조립 컴퓨터 매장 - 서비스 현황과 개선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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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선정동기
2. 서비스 청사진
3. 조 사
 - SWOT, 비교조사
 - 현장조사
 - 설문지조사
4. 문제점 도출
5. 개선방안

본문내용

용산 전자상가 조립 컴퓨터 매장

서비스 현황과 개선 방안




선정동기
┗━━━━━━━━━━─────────…

“손님, 맞을래요???”
- 용산전자상가 ‘용팔이’ 기승

 ≪ 그 림 ≫




서비스청사진
┗━━━━━━━━━━─────────…

[물리적 증거][매장 인테리어][카탈로그, 테이블][안전한 포장][명함, 보증서]

고객
[매장방문][조립상담][가격조정][구매결정][물품수령][A/S관련정보]

접점 직원
[인사][상담][가격확인 및 가격 조정][부품 확보][조립][물품 제공][A/S 정보 제공]

                           [물품 배송]

지원과정
                [가격정보제공][부품조달][택배서비스][A/S 수리]




SWOT 분석
┗━━━━━━━━━━─────────…

S
개개인이 원하는 기능
싼 가격, 가격 흥정
여러 제품 비교 가능
빠른 신제품 출시

W
매장 별 가격 차이
밀집되고 좁은 매장
부정적인 이미지
A/S 취약
대리점에 비해 낮은 접근성

O
개성 있는 제품의 선호
합리적인 제품에 수요

T
인터넷 구매 가능성 확대
환율 변동
인터넷의 최저가 경쟁
  • 가격5,000
  • 페이지수31페이지
  • 등록일2012.04.12
  • 저작시기2012.4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7395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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