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심-마케팅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 46
  • 47
  • 48
  • 49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1. 선정 동기
2. 데임분석
3. 환경분석
4. 마케팅 전략
5. 참고문헌

본문내용

여성 마케팅 성공 사례

미스터피자
여성들이 좋아하는 샐러드 바 메뉴를 개편하여 내점 경쟁력 강화
우먼스데이, 우먼스위크 같은 여성을 위한 마케팅-평상시에 비해 매출 30~40% 증가
여성전용 홈페이지
비타민 워터
비타민음료 선호도(세븐일레븐 조사) – 여성 67% 남성33%
원색의 화려함이 있고 스타일 음료로 통하여 패션 소품처럼 들고 다니는 여성들이 많음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음료로 영양과 몸매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이 선호
쉐보레 (스파크)
여성 운전자를 위한 기능 향상
여성고객의 취향을 고려한 색상(핑크)-모나코 핑크 색상이 쉐보레 스파크 전체 판매량의 35%차지, 자동차 구매에 여성의 역할이 85%이상 차지
여성의 아름답고 건강한 삶을 위한 캠페인
  • 가격5,000
  • 페이지수49페이지
  • 등록일2012.04.13
  • 저작시기2012.4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739607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