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KIA)자동차 마케팅전략분석
본 자료는 5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해당 자료는 5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5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기아(KIA)자동차 마케팅전략분석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Step 1. 시장분석

- 기아자동차 M/S 현황 / 기아자동차 컨셉 현황
- 경쟁사 현황
- 소비자 동향
* 여자의 차 - SOUL

Step 2. 포지셔닝.

Step 3. 마케팅 목표 & 전략

마케팅 전략
홍보 전략

본문내용

Step 1. 시장 분석




Step 1 시장 분석 – 기아자동차 대구 M/S 현황
┗━━━━━━━━━━───────────…

2011년 1월~5월의 누적수치

전국 자동차 M/S 현황   대구내 자동차 M/S 현황

 ≪ 그 래 프 ≫       ≪ 그 래 프 ≫

기아자동차의 M/S가 대구지역에서 특히 많이 떨어지고 대구에서는 현대와 삼성의 강세가 돋보임




Step 1 시장 분석 – 기아자동차의 현황
┗━━━━━━━━━━───────────…

기아는 현재 중소형차 시장을 공략 중

기아
 • 가격적인 면에서 덜 부담
 • 연료효율이 높아 경제적
 • 안전관련 여러 인증을 받음

기아차의 이미지 ‘젊고 세련됨’




Step 1 시장 분석 – 경쟁사 현황
┗━━━━━━━━━━───────────…

현대 & GM대우

현대
 현대는 소형 부문에서 69.32%, 중소형 부문에서 56.08% (2011년 1월~5월 기준)로 기아를 압도하고 있음

GM대우
 GM은 2010년까지 경승용 부문에서 기아보다 낮은 점유율을 기록했으나 2011년 핑크스파크의 출시로 최근 점유율이 늘어나며 기아를 위협하고 있음
  • 가격2,600
  • 페이지수15페이지
  • 등록일2012.04.19
  • 저작시기2012.4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74117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