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현대자동차의 해외진출전략 (A+학점)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 46
  • 47
  • 48
  • 49
  • 50
  • 51
  • 52
  • 53
  • 54
  • 55
  • 56
  • 57
  • 58
  • 59
  • 60
  • 61
  • 62
  • 63
  • 64
  • 65
  • 66
  • 67
  • 68
  • 69
  • 70
  • 71
  • 72
  • 73
  • 74
  • 75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국제마케팅) 현대자동차의 해외진출전략 (A+학점)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Ⅰ. 서론
1. 기업소개
(1) Vision
(2) 기업연혁
(3) 경영방침
(4) 중장기 전략
2. 해외진출 현황
(1) 해외진출 과정
(2) 해외진출 현황
(3) 지역별 전략
3. 전략적제휴
(1) 미쓰비시와의 전략적 제휴
(2) 크라이슬러와의 전략적 제휴
(3) 프리드리히스하벤과의 전략적 제휴
(4) GE캐피탈과의 전략적 제휴

Ⅱ. 본론

- 자동차산업 분석(5-force)
1. 자동차 산업의 특성
2. 산업 내 경쟁
3. 신규 진입
4. 대체재와 보완재
5. 공급자의 교섭력
(1) 현대자동차의 내부생산
(2) 현대자동차의 외부구매
6. 구매자의 교섭력
7. 산업구조 분석 요약

- 해외마케팅 사례
1. 미국
(1) 환경 분석
(2) SWOT
(3) STP
(4) 4P

2. 중국
(1) 환경 분석
(2) SWOT
(3) STP
(4) 4P

3. 인도
(1) 환경 분석
(2) SWOT
(3) STP
(4) 4P

4. 성과분석
(1) 글로벌생산 & 판매
(2) 국가별 경영실적

5. 환경적 책임

Ⅲ. 결론
1. 현대자동차의 문제점
2. 앞으로의 전망

* 참고문헌

본문내용

  • 가격4,000
  • 페이지수75페이지
  • 등록일2012.04.23
  • 저작시기2011.3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742224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