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의 동향과 발전방향
본 자료는 5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해당 자료는 5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5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Ⅰ 서론
 1. 소셜 커머스의 정의
 2. 소셜 커머스의 국내 현황

Ⅱ 본론
 1. 소셜 커머스의 구현 방식
  1) 온라인 플랫폼을 SNS 플랫폼과 결합하기
  2) SNS안에 상거래 플랫폼 구축하기
  3) 오프라인 플랫폼과 SNS 결합하기

 2. 비즈니스 모델
  1) 비즈니스 모델 분석
  2) 비즈니스 모델 유형

 3. 소셜 커머스의 동향
  1) 소셜 커머스 1.0 - 국내 소셜커머스의 시작
  2) 소셜 커머스 2.0 - 메타 사이트 등장
  3) 대자본의 공습으로 시작된소셜커머스 3.0

Ⅲ 결론
  1) 소셜 커머스의 향후 트렌드
  2) 결론

본문내용

  • 가격2,800
  • 페이지수16페이지
  • 등록일2012.04.24
  • 저작시기2012.3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742408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