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서론
1. 소셜 커머스의 정의
2. 소셜 커머스의 국내 현황
Ⅱ 본론
1. 소셜 커머스의 구현 방식
1) 온라인 플랫폼을 SNS 플랫폼과 결합하기
2) SNS안에 상거래 플랫폼 구축하기
3) 오프라인 플랫폼과 SNS 결합하기
2. 비즈니스 모델
1) 비즈니스 모델 분석
2) 비즈니스 모델 유형
3. 소셜 커머스의 동향
1) 소셜 커머스 1.0 - 국내 소셜커머스의 시작
2) 소셜 커머스 2.0 - 메타 사이트 등장
3) 대자본의 공습으로 시작된소셜커머스 3.0
Ⅲ 결론
1) 소셜 커머스의 향후 트렌드
2) 결론
1. 소셜 커머스의 정의
2. 소셜 커머스의 국내 현황
Ⅱ 본론
1. 소셜 커머스의 구현 방식
1) 온라인 플랫폼을 SNS 플랫폼과 결합하기
2) SNS안에 상거래 플랫폼 구축하기
3) 오프라인 플랫폼과 SNS 결합하기
2. 비즈니스 모델
1) 비즈니스 모델 분석
2) 비즈니스 모델 유형
3. 소셜 커머스의 동향
1) 소셜 커머스 1.0 - 국내 소셜커머스의 시작
2) 소셜 커머스 2.0 - 메타 사이트 등장
3) 대자본의 공습으로 시작된소셜커머스 3.0
Ⅲ 결론
1) 소셜 커머스의 향후 트렌드
2) 결론
본문내용
추천자료
- 트위터 twitter와 SNS의 진화와 기업의 SNS활용사례
- 140자의 혁명
- 페이스북 사생활침해
- 콘텐츠산업동향
- sns의 활용과 영향
- 카카오톡, 카카오, 카카오톡 기업분석, 기업분석, 카카오톡소개, KAKAO TALK, SWOT 분석, STP...
- [SNS] 트위터 가입자 감소를 통해 살펴본 SNS문제점 보고서
- [SNS] 트위터 가입자 감소를 통해 살펴본 SNS문제점.PPT자료
- 맥도날드 VS 롯데리아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스마트폰 이용한 모바일 마케팅 사례분석과 스마트폰을 활용한 모바일 마케팅의 영향과 시사...
- 페이스북 비지니스 모델 분석
- ‘위메프(위메이크프라이스 WE MAKE PRICE)’ 차별화 마케팅전략분석과 위메프 기업분석/ 위메...
- 블로그 운영시 주의해야 할 블로그 리스크관리
- [마케팅 전략론 발표] 매드스마트 - 틱톡에서 틱톡플러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