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위메이크프라이스 WE MAKE PRICE)’ 차별화 마케팅전략분석과 위메프 기업분석/ 위메프 SWOT,STP분석.ppt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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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위메프(위메이크프라이스 WE MAKE PRICE)’ 차별화 마케팅전략분석과 위메프 기업분석/ 위메프 SWOT,STP분석.pptx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PART 1. 위메프!
위메프 선정이유
위메프 기업소개
-경영이념
-연혁
-SWOT

PART 2. 시장과 경쟁자를 살펴라!

시장
-소셜커머스 현황1
-5요인 분석
-소셜커머스 현황2

경쟁자
-STP
-공통 전략
-차별화 전략

분석결과
PART 3. 차별화

1)차별화 아이디어를 찾아라!
남성

2)차별화 근거를 찾아라!
남성을 타겟으로 하는 근거제시(기사, 논문)
설문조사

3)차별성을 알려라!
차별화전략
-남성전용 카테고리 신설
-남성 전용 어플
-기념일 알림 기능
-소셜네트워크를 통한 판매 및 홍보 전략

4)기대효과

Q&A

Appendix

본문내용

‘위메프’ 차별화 마케팅전략




 ≪ 그 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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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교적 늦게 출발한 소셜커머스 업체인 위메프는 창립 후 3년간 회원수가 90배 성장하였지만 아직까지는 티몬과 쿠팡에 비해 인지도가 떨어진다는 점에서 앞으로의 인지도 확대와 만년 3위 탈출을 위해 타사와는 다른 차별화 전략이 필요하다 이미지 고급화에 힘쓰는 쿠팡과 모바일 어플에주력하는 티몬과 달리 위메프만의 차별화 전략을 수립할 계획

예) 그렇다면 왜 저희가 위메프를 선정했을까요?




 ≪ 글 - 그림 파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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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프는 2010년 10월 8일 서비스를 시작으로, 트렌디한 2030세대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와 상품을 소개하는 기업입니다. 또한 위메프는 지역 고객사(자영업자)들의 인터넷/모바일 마케팅 플랫폼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수 조 원 지역광고 서비스 시장의 주축이 되는 인터넷 광고 매체로 거듭나고자 하고 있습니다.




≪ … 중 략 … ≫




다. 남성 전용 어플

 ≪ 그 림 ≫ ≪ 그 림 ≫

남성 전용 카테고리로 바로 연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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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전용 위메프 어플과는 별도로 남성 전용 위메프 어플을 제공합니다. 이 어플은 남성 전용 카테고리로 바로 연결되어 상품 검색이 편리하도록 합니다.


Talk) 이 조사 결과를 통해서는 향후 app설치 의향 이 높은것 알 수 있음
+ 설문조사 앞으로 개선되었으면 하는 부분 : 편리한 상품검색 55 18%(3위)
+ 이용하지 않는 이유 : 복잡한 상품검색 37 19%(2위)
+
  • 가격4,000
  • 페이지수40페이지
  • 등록일2014.02.27
  • 저작시기2014.2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906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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