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중국시장,진출,성공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본 자료는 10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CHAPTER 1. 기업소개

- 기업개요, History, 기업문화

- 사업분야, 경영방침

- 경영실적 매출 현황

Chapter 2. 중국시장 진출

- 중국시장 진출배경

- 중국시장 점유율, 매출 현황

Chapter 3. 중국시장 마케팅 분석

- SWOT, STP, 4P

CHAPTER 4. - 윤리경영 및 결론

- 주요협력 활동

- 사람중심 경영

- 결론

본문내용

기업소개 – 경영방침
유익한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하여 위생문화 발전을 선도하고 있는 유한 킴벌리는 단지 매출이익이 높은 회사가 아닌 종업원들이 사랑하고, 고객들이 만족하며 존경하는 기업으로서의 명성을 날리고 있다. 새로운 사업분야로 계속적으로 성장하고 있고 발전하고 있는 기업.
이 기업이 이렇게 항상 발전할 수 있는 근거가 되는 것이 무엇일까?

추천자료

  • 가격4,000
  • 페이지수29페이지
  • 등록일2012.05.09
  • 저작시기2012.5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745028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