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카카오의 사례분석
본 자료는 7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해당 자료는 7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7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1. 서론
 1) 제품선정이유
 2) 제품소개
 3) 롯데제과㈜ 소개

2. 본론
 1) 성과
  -1 시장점유율
  -2 매출액
 2) 시장분석
 3) SWOT
 4) 경쟁사
 5) STP
 6) PLS

3. 결론

본문내용

드림카카오의 사례분석




서론
┗━━━━━━━━━━─────────…

1. 제품선정이유

 (1) 시장 배경
  웰빙 열풍이 불면서 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초콜릿 시장 역시 카카오의 효능에 집중하기 시작함

 (2) 새로운 패러다임의 등장
  초콜릿이 달기만 하다는 고정관념을 타파시킨 드림카카오의 등장과 소비자의 입맛을 고려한 56%, 72%, 86%의 제품 차별화 전략




서론
┗━━━━━━━━━━─────────…

2. 제품소개

 ≪ 사 진 ≫ ≪ 사 진 ≫

가격
- 드림카카오 56% :1000원
 - 드림카카오 72% : 1500원
 - 드림카카오 56% 통 : 3000원
 - 드림카카오 86% 박스 : 3000원




서론
┗━━━━━━━━━━─────────…

- 주요성분

 ≪ 표 - 그림 파일 ≫




서론
┗━━━━━━━━━━─────────…

3. 롯데제과㈜소개
1967년 자본금 3000만 원, 사원 500 명으로 출발
1979년 양산 공장에서 비스킷 생산
1980년 영등포 공장 직업훈련소 완공
1986년 아시안게임 공식 공급업체
1988년 서울올림픽 공식 공급업체
1994년 중국과 필리핀에 현지 법인 설립
1996년 대전 공장 가동
1997년 온세통신㈜ 유산증자
1997년 김해물류센터 준공
2000년 업계 최초로 금강산에서 빙과 판매
2001년 한국통신아이컴㈜ 신규 출자
  • 가격3,300
  • 페이지수22페이지
  • 등록일2012.05.10
  • 저작시기2012.5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74509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