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본 자료는 6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해당 자료는 6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6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주제선정이유 & 소개
제품, 서비스의 표준화 & 장단점
제품의 기능적 문제(고객입장)
외부환경요인
결 론

본문내용

주제선정
┗━━━━━━━━━━─────────…

(4P)

(업종)
생산운영관리 분야에선 제조업체가 적격이라 판단

(규모)
농심은 우리나라 굴지의1위 제조업체

(자료)
오래된 만큼 방대한 자료가 있을거라 판단

(적합성)
HW2와 가장 적합한 주제라 판단

업종, 규모, 자료의 양, 적합성 등
생산운영관리의 성격, HW2의 주제를 미루어 봤을 때,
농심라면이 주제로 적격이라 판단!




주제소개
┗━━━━━━━━━━─────────…

신라면으로 대표되는 농심은 어떤 기업이고
어떠한 라면제품들이 있는가?

◉ 농심의 뿌리는 1965년 9월 18일 신춘호 회장이 라면사업의 뜻을 세우고 서울시 동작구 신대방동에 설립한 롯데공업

◉ 1970년대 후반 국내 정상의 식품기업으로 성장

◉ 21세기를 맞이한 농심은 최고의 품질과 기술로 지속성장을 목표로 국제화, 세계화에 집중

◉ 신라면 대표로 안성탕면, 오징어짬뽕, 짜파게티
무파마, 너구리, 사리곰탕 등 대중들에게 많은 제품이 사랑받고 있음

 ≪ 사 진 ≫
  • 가격4,000
  • 페이지수19페이지
  • 등록일2012.06.03
  • 저작시기2012.6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751038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