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Amore Pacific 아모레 퍼시픽
아모레 퍼시픽 소개
아모레 퍼시픽 선정 이유
2. 외부환경 분석
5 Forces Model
SWOT Analysis
3. 내부환경 분석
Value Chain Chart
VRIO Analysis
4. 전략 수립
국내 – 스파 산업을 통한 사업다각화
해외 – 브라질 시장 진출 전략
5. 결론
아모레 퍼시픽 소개
아모레 퍼시픽 선정 이유
2. 외부환경 분석
5 Forces Model
SWOT Analysis
3. 내부환경 분석
Value Chain Chart
VRIO Analysis
4. 전략 수립
국내 – 스파 산업을 통한 사업다각화
해외 – 브라질 시장 진출 전략
5. 결론
본문내용
2011년 매출 약 2조 3천억 원, 종업원 4,400여 명
남성/여성 화장품, 생활잡화, 건강식품 사업
Asian Beauty Creator 지향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탄탄한 재무구조
높은 기술력과 R&D 투자
차별화된 한방원료
방문판매 역량
제품의 다양성
편중된 수익구조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약한 위상
고정된 중저가 이미지
남성/여성 화장품, 생활잡화, 건강식품 사업
Asian Beauty Creator 지향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탄탄한 재무구조
높은 기술력과 R&D 투자
차별화된 한방원료
방문판매 역량
제품의 다양성
편중된 수익구조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약한 위상
고정된 중저가 이미지
키워드
추천자료
- [마케팅] 화장품 - 아모레 퍼시픽 분석
- 아모레 퍼시픽 해외마케팅
- 온·오프라인 맞수기업 비교 (아모레퍼시픽, DHC코리아)
- 설록차(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기획서
- 화장품 산업 조사
- [모든학과] 아모레 퍼시픽(태평양 주식회사) 인사관리 제도 조사
- 라네즈옴므남성용화장품키트 신제품마케팅.ppt
- 아모레퍼시픽 AMOREPACIFIC
- 빅씽크전략 서평 - 작은 생각과 큰 생각의 차이
- [국제경영] 한국화장품산업분석 - 아모레퍼시픽(AMOREPACIFIC)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
- 아모레퍼시픽 기업분석&제언 : 아모레퍼시픽기업분석
- 이니스프리 마케팅성공사례분석
- 라네즈 화장품시장라네즈 미국시장진출아모레퍼시픽 라네즈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