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옴므남성용화장품키트 신제품마케팅.ppt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라네즈옴므남성용화장품키트 신제품마케팅.ppt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선정동기
-제품선정동기
-브랜드 선정동기

2. 환경분석
트랜드분석
시장분석
경쟁환경분석
SWOT분석

3. 브랜드목표

4.. STP전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5.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6. 결론

본문내용

남성용 화장품 키트




제품선정
╋━━━━━━━━━━─────────

남성용 화장품 키트

 ≪ 그 림 ≫

첫인상 좌우
밝은 표정, 긍정적 태도
자신감과 열정

맑고 깨끗한 피부
단정한 복장

호감을 느끼는
지원자 중
능력 확인함.

MAKE
Over




브랜드선정
╋━━━━━━━━━━─────────

 ≪ 그 림 ≫

✔ 라네즈 옴므 선정이유

 • 2012.9 액티브워터크림 출시
 • ‘건조함은 가라’ 슬로건 제시
 • 아모레퍼시픽 계열사
 • 구매경로 편리

남성피부수분량 = 여성피부의 1/3

〓〓〓〓〓〓〓〓〓〓〓〓〓〓〓〓〓〓〓〓〓〓〓〓〓〓〓〓〓〓〓〓〓〓〓〓〓〓〓〓〓〓〓〓〓〓〓〓〓〓〓

남성 피부는 여성 피부와는 달리 피지 분비는 많으나 수분량이 여성의 1/3정도 밖에 되지 않아 거칠고, 유수분 밸런스가 맞지 않다고 합니다. 수많은 남성 화장품브랜드 중 라네즈 옴므를 선택한 이유도 이 때문인데요 피부에 수분이 절실하게 필요한 남성들을 위해 라네즈 옴므는 액티브워터 수분크림을 중심으로 수분공급 위주의 제품들에 주력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아모레퍼시픽 계열에 명성있는 브랜드와 점유율, 그리고 구매경로확보까지 잘 되어 있어 가장 적합한 브랜드라고 생각했습니다.




환경분석




환경분석
╋━━━━━━━━━━─────────

“면접에서 외모의 중요성”

면접관이 적당하다고 생각하는 남성직장인의 외모관리

 ≪ 그 래 프 ≫

〓〓〓〓〓〓〓〓〓〓〓〓〓〓〓〓〓〓〓〓〓〓〓〓〓〓〓〓〓〓〓〓〓〓〓〓〓〓〓〓〓〓〓〓〓〓〓〓〓〓〓

잡코리아(www.jobkorea.co.kr)가 중소기업 인사담당자 454명을 대상으로 <화장한 남성지원자의 면접 인상>에 대해 조사한 결과




환경분석
╋━━━━━━━━━━─────────

 ≪ 그 래 프 ≫

면접시 외모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구직자 99%

〓〓〓〓〓〓〓〓〓〓〓〓〓〓〓〓〓〓〓〓〓〓〓〓〓〓〓〓〓〓〓〓〓〓〓〓〓〓〓〓〓〓〓〓〓〓〓〓〓〓〓

에스티코(STCO)는 19일 온라인 커뮤니티 회원을 대상으로 구직자의 취업 및 라이프 스타일에 대해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이같이 밝혔다. 이 설문조사는 네이버 취업 커뮤니티 `독하게 취업하는 사람들`의 회원 1542명을 대상으로 5월21일부터 지난 5일까지 보름간에 걸쳐 진행됐다. 그 결과 구직자의 99%는 면접시 외모가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있었다. 870명(56.4%)의 구직자가 외모가 `매우 중요하다`고 답했으며, 654명(42.4%)이 `중요하다`고 답했다. 특히 외모가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비율은 여성(51.4%)보다 남성(57.8%) 구직자에게서 더 높게 나타났다. `외모가 중요하지 않다`고 응답한 사람은 18명(1.2%) 뿐이었다.

추천자료

  • 가격4,000
  • 페이지수38페이지
  • 등록일2012.12.03
  • 저작시기2012.11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823616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