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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선정동기
-제품선정동기
-브랜드 선정동기
2. 환경분석
트랜드분석
시장분석
경쟁환경분석
SWOT분석
3. 브랜드목표
4.. STP전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5.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6. 결론
-제품선정동기
-브랜드 선정동기
2. 환경분석
트랜드분석
시장분석
경쟁환경분석
SWOT분석
3. 브랜드목표
4.. STP전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5.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6. 결론
본문내용
남성용 화장품 키트
제품선정
╋━━━━━━━━━━─────────
남성용 화장품 키트
≪ 그 림 ≫
첫인상 좌우
밝은 표정, 긍정적 태도
자신감과 열정
맑고 깨끗한 피부
단정한 복장
호감을 느끼는
지원자 중
능력 확인함.
MAKE
Over
브랜드선정
╋━━━━━━━━━━─────────
≪ 그 림 ≫
✔ 라네즈 옴므 선정이유
• 2012.9 액티브워터크림 출시
• ‘건조함은 가라’ 슬로건 제시
• 아모레퍼시픽 계열사
• 구매경로 편리
남성피부수분량 = 여성피부의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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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성 피부는 여성 피부와는 달리 피지 분비는 많으나 수분량이 여성의 1/3정도 밖에 되지 않아 거칠고, 유수분 밸런스가 맞지 않다고 합니다. 수많은 남성 화장품브랜드 중 라네즈 옴므를 선택한 이유도 이 때문인데요 피부에 수분이 절실하게 필요한 남성들을 위해 라네즈 옴므는 액티브워터 수분크림을 중심으로 수분공급 위주의 제품들에 주력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아모레퍼시픽 계열에 명성있는 브랜드와 점유율, 그리고 구매경로확보까지 잘 되어 있어 가장 적합한 브랜드라고 생각했습니다.
환경분석
환경분석
╋━━━━━━━━━━─────────
“면접에서 외모의 중요성”
면접관이 적당하다고 생각하는 남성직장인의 외모관리
≪ 그 래 프 ≫
〓〓〓〓〓〓〓〓〓〓〓〓〓〓〓〓〓〓〓〓〓〓〓〓〓〓〓〓〓〓〓〓〓〓〓〓〓〓〓〓〓〓〓〓〓〓〓〓〓〓〓
잡코리아(www.jobkorea.co.kr)가 중소기업 인사담당자 454명을 대상으로 <화장한 남성지원자의 면접 인상>에 대해 조사한 결과
환경분석
╋━━━━━━━━━━─────────
≪ 그 래 프 ≫
면접시 외모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구직자 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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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티코(STCO)는 19일 온라인 커뮤니티 회원을 대상으로 구직자의 취업 및 라이프 스타일에 대해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이같이 밝혔다. 이 설문조사는 네이버 취업 커뮤니티 `독하게 취업하는 사람들`의 회원 1542명을 대상으로 5월21일부터 지난 5일까지 보름간에 걸쳐 진행됐다. 그 결과 구직자의 99%는 면접시 외모가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있었다. 870명(56.4%)의 구직자가 외모가 `매우 중요하다`고 답했으며, 654명(42.4%)이 `중요하다`고 답했다. 특히 외모가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비율은 여성(51.4%)보다 남성(57.8%) 구직자에게서 더 높게 나타났다. `외모가 중요하지 않다`고 응답한 사람은 18명(1.2%) 뿐이었다.
제품선정
╋━━━━━━━━━━─────────
남성용 화장품 키트
≪ 그 림 ≫
첫인상 좌우
밝은 표정, 긍정적 태도
자신감과 열정
맑고 깨끗한 피부
단정한 복장
호감을 느끼는
지원자 중
능력 확인함.
MAKE
Over
브랜드선정
╋━━━━━━━━━━─────────
≪ 그 림 ≫
✔ 라네즈 옴므 선정이유
• 2012.9 액티브워터크림 출시
• ‘건조함은 가라’ 슬로건 제시
• 아모레퍼시픽 계열사
• 구매경로 편리
남성피부수분량 = 여성피부의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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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성 피부는 여성 피부와는 달리 피지 분비는 많으나 수분량이 여성의 1/3정도 밖에 되지 않아 거칠고, 유수분 밸런스가 맞지 않다고 합니다. 수많은 남성 화장품브랜드 중 라네즈 옴므를 선택한 이유도 이 때문인데요 피부에 수분이 절실하게 필요한 남성들을 위해 라네즈 옴므는 액티브워터 수분크림을 중심으로 수분공급 위주의 제품들에 주력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아모레퍼시픽 계열에 명성있는 브랜드와 점유율, 그리고 구매경로확보까지 잘 되어 있어 가장 적합한 브랜드라고 생각했습니다.
환경분석
환경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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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접에서 외모의 중요성”
면접관이 적당하다고 생각하는 남성직장인의 외모관리
≪ 그 래 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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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코리아(www.jobkorea.co.kr)가 중소기업 인사담당자 454명을 대상으로 <화장한 남성지원자의 면접 인상>에 대해 조사한 결과
환경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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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 래 프 ≫
면접시 외모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구직자 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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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티코(STCO)는 19일 온라인 커뮤니티 회원을 대상으로 구직자의 취업 및 라이프 스타일에 대해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이같이 밝혔다. 이 설문조사는 네이버 취업 커뮤니티 `독하게 취업하는 사람들`의 회원 1542명을 대상으로 5월21일부터 지난 5일까지 보름간에 걸쳐 진행됐다. 그 결과 구직자의 99%는 면접시 외모가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있었다. 870명(56.4%)의 구직자가 외모가 `매우 중요하다`고 답했으며, 654명(42.4%)이 `중요하다`고 답했다. 특히 외모가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비율은 여성(51.4%)보다 남성(57.8%) 구직자에게서 더 높게 나타났다. `외모가 중요하지 않다`고 응답한 사람은 18명(1.2%) 뿐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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