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러코스터 대학생 탐구생활 공연 기획의도, 수용자의 욕구, 시장조사, 수용자 측 분석, 제작계획, 유통일정, 특징, 현황,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조사분석
본 자료는 5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해당 자료는 5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5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1기획의도
2시장조사
3제작계획
4수용자 층 분석
5창작자의 결정
6제작 및 유통일정
7홍보 계획

본문내용

롤러코스터 대학생 탐구생활 공연 기획의도, 수용자의 욕구, 시장조사, 수용자 측 분석, 제작계획, 유통일정, 특징, 현황,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조사분석




1기획의도




기획의도

소비자들이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익숙하게 알려진 ‘롤러코스터 - 남녀 탐구생활’의 틀을 이용하여 우리들만의 캠퍼스 생활을 재미 있게 연출한다.

이를 통해 이 영상물을 접한 이들에게 공감을 이끌어 내고 웃음을 준다.




2시장조사




시장조사

유투브
   전 세계적인 소비자층 확보
   조회수 1,000,000 이상 동영상 다수
   최다 조회수 동영상은 561,868,046 회

싸이월드
   접근이 쉽고, 인맥을 통한 광고 효과를 기대 할 수 있음.
   조회수 200,000 가량의 동영상 다수

➠ 그 외 판도라 TV, 아프리카 등 다양한 동영상 포털 사이트
  • 가격2,100
  • 페이지수17페이지
  • 등록일2012.07.15
  • 저작시기2012.7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765408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