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목차
■ 회사소개
스텍의 비전
스텍만의 色
■ 환경분석
시장현황
빅 브랜드와의 경쟁
스테이크 시장 양분화
■ 메뉴소개
스테이크
스파게티
사이드 메뉴
■ 경쟁력 & 차별
기술력
신선함
높은 마진율
■ 상권분석
청주 가경점 상권분석
■ 마케팅 전략
STP 전략
4P 전략
■ 사업 분석
창업 및 가맹관련 비용
사업세부 분석
손익계산서
스텍의 비전
스텍만의 色
■ 환경분석
시장현황
빅 브랜드와의 경쟁
스테이크 시장 양분화
■ 메뉴소개
스테이크
스파게티
사이드 메뉴
■ 경쟁력 & 차별
기술력
신선함
높은 마진율
■ 상권분석
청주 가경점 상권분석
■ 마케팅 전략
STP 전략
4P 전략
■ 사업 분석
창업 및 가맹관련 비용
사업세부 분석
손익계산서
본문내용
STTECH 사업설명회
(저가형 스테이크)
Sttech
회사소개
스텍의 비전
스텍만의 色
회 사 소 개
╋━━━━━━━━━━─────────
회사명 : 스텍(STTECH)
의미 : Steak + Technology
슬로건 : Since 1996,
스테이크만을 향해 달려온 열정의 시간
연혁 : 16년간 축산업과 유통업에서 일해온 서동준 대표
2007년 02월 - (주)스텍 회사설립
08월 - 부산 부산대점 오픈
09월 - MBC생방송 전국시대 부산대점 방송
12월 - 울산구영리점 오픈
2008년 03월 - 울산 무거점 오픈
04월 - 울산 성남점 오픈, 부산 미남점 오픈
06월 - 경남 진주점 오픈
스텍의 비전
╋━━━━━━━━━━─────────
vision
깔끔한 질감과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프리미엄 스테이크 전문점으로 스텍만의
외식문화를 창조하는 레스토랑으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격조 높은 메뉴를 선보이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기업]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스테이크 전문점]
[국내 최초 스테이크 제조기술력 보유]
[스테이크 전문점의 신문화 주도]
스텍 만의 色
╋━━━━━━━━━━─────────
[브랜드 안정성]
국내 최초 프리미엄급 스테이크 전문점으로 앞선 생산기술 노하우로 맛과 질을
높이고 가격을 낮춰 30평형대의 스테이크 전문점으로서 아파트 밀집지역, 대학상권
및 사무실 밀집지역에 위치할 수 있습니다. 기존 국내에서 보지 못했던 스테이크
제조기술을 본사가 갖춰 One-stop system방식으로 국내 경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브랜드 우수성]
스테이크 제조기술을 국내 최고의 스테이크 생산 기술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제품과 가격경쟁에 있어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다는 것이 스텍 만의 장점이며 작업으로 전문주방장 필요 없이 초보요리사도 조리가능 합니다. 중저가의 가격으로 호텔,
뷔페와 같은 최고의 맛을 느끼실 수 있으며 가맹점주의 높은 수익률을 보장합니다.
[창업의 편의성]
어렵지 않은 조리방법, 복잡하지 않은 창업 절차로 편리한 창업이 가능합니다.
(저가형 스테이크)
Sttech
회사소개
스텍의 비전
스텍만의 色
회 사 소 개
╋━━━━━━━━━━─────────
회사명 : 스텍(STTECH)
의미 : Steak + Technology
슬로건 : Since 1996,
스테이크만을 향해 달려온 열정의 시간
연혁 : 16년간 축산업과 유통업에서 일해온 서동준 대표
2007년 02월 - (주)스텍 회사설립
08월 - 부산 부산대점 오픈
09월 - MBC생방송 전국시대 부산대점 방송
12월 - 울산구영리점 오픈
2008년 03월 - 울산 무거점 오픈
04월 - 울산 성남점 오픈, 부산 미남점 오픈
06월 - 경남 진주점 오픈
스텍의 비전
╋━━━━━━━━━━─────────
vision
깔끔한 질감과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프리미엄 스테이크 전문점으로 스텍만의
외식문화를 창조하는 레스토랑으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격조 높은 메뉴를 선보이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기업]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스테이크 전문점]
[국내 최초 스테이크 제조기술력 보유]
[스테이크 전문점의 신문화 주도]
스텍 만의 色
╋━━━━━━━━━━─────────
[브랜드 안정성]
국내 최초 프리미엄급 스테이크 전문점으로 앞선 생산기술 노하우로 맛과 질을
높이고 가격을 낮춰 30평형대의 스테이크 전문점으로서 아파트 밀집지역, 대학상권
및 사무실 밀집지역에 위치할 수 있습니다. 기존 국내에서 보지 못했던 스테이크
제조기술을 본사가 갖춰 One-stop system방식으로 국내 경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브랜드 우수성]
스테이크 제조기술을 국내 최고의 스테이크 생산 기술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제품과 가격경쟁에 있어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다는 것이 스텍 만의 장점이며 작업으로 전문주방장 필요 없이 초보요리사도 조리가능 합니다. 중저가의 가격으로 호텔,
뷔페와 같은 최고의 맛을 느끼실 수 있으며 가맹점주의 높은 수익률을 보장합니다.
[창업의 편의성]
어렵지 않은 조리방법, 복잡하지 않은 창업 절차로 편리한 창업이 가능합니다.
추천자료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품질경영
- [서비스마케팅]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서비스마케팅 분석
-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성공 사례 분석 및 SWOT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 성공 사례 분석!!!
- VIPS(빕스) 신선한 샐러드 바와 맛있는 스테이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테이크 & 샐러드...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아웃백마케팅전략,아웃백분석,패밀리레스토랑,경영전략분석
- 아웃백 스테이크의 마케팅전략과 기업활성화 방안 (OUTBACK VS. VIPS) - 아웃백스테이크의 마...
- 아웃백 스테이크 [OUTBACK STEAKHOUSE]
- 아웃백마케팅전략, 아웃백기업분석,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패밀리레스토랑,패밀리레스토랑분석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