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마케팅전략, 아웃백기업분석,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패밀리레스토랑,패밀리레스토랑분석
본 자료는 6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해당 자료는 6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6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아웃백마케팅전략, 아웃백기업분석,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패밀리레스토랑,패밀리레스토랑분석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1. 아웃백 회사 소개

OUTBACK이란 호주식 영어로 ‘오지(奧地)’ 란 뜻으로 캥거루, 부메랑, 코알라 등 호주의 야생 자연을 레스토랑 인테리어의 배경으로 하는 편안하고 목가적인 분위기의 정통 스테이크하우스이다.

1998년과 2000년, 2001년 그리고 2002년 프랜차이저상을 4년 연속 수상하여 국내/국외적으로 충실히 성장, 국내 패밀리 레스토랑의 선두자리에 올랐다.

국내에는 “aussie chung ltd.” 를 통해 97년 4월말 공항점 1호점을 개점
.
.
.
「아웃백스테이크」 종업원 동기부여

(1) 급여

①미국식 시급제 정직원.
▶매니저 이하의 시급제 직원들은 입사와 동시에 4,400원의 시급으로
시작. 3개월이 지나면 무조건 4,800원으로 인상.

②개인의 종합 평가 후 시급 인상
▶3개월 이후부터는 철저히 자신의 능력, 개인 매출, 고객코멘트,
프로모션. 근무태도 등을 종합하여 시급이 인상되며, 홀직원의
경우 서버, 바텐더, 호 스트, 버서를 모두 거친 후 키매니저(보조매니
저로 생각하면 쉬움)로 진급. 키매니저 근무이후에 매니저 진급기회
부여.
③매출에 대한 인센티브 포함.
▶매니저이상의 경우 각 매장의 매출에 따라 인센티브가 급여에 추가됨
  • 가격2,300
  • 페이지수18페이지
  • 등록일2013.11.05
  • 저작시기2013.11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89063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