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청하신 영어해석한 것
본 자료는 4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해당 자료는 4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4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요청하신 영어해석한 것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프로그램은 경제적으로 그리고 사회적으로 불리한 조건에 있는 어린이들에게 기회를 증진시켜 주려 하였다.
Although federal spending on the education of needy students was only about 10 percent of total public school spending, the government used its regulatory power and enforced desegregation mandates to achieve its goal of equity for low-income students. 가난한 학생들의 교육에 대한 연방정부의 지출이 비록 전체 공립학교 지출의 10% 정도에 불과하더라도, 정부는 저소득층의 학생들을 위한 평등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인종차별 폐지 명령을 강화하고 그것들을 규제하는 힘에 그 지출을 사용했다. Enforcement of civil rights as well as the antipoverty policies of this era tremendously enhanced the lot of poor students. 이 지역의 반 빈곤정책 뿐만 아니라 시민권의 강화가 많은 가난한 학생들을 (질, 능력 등에서) 매우 크게 증진시켰다. Collectively, these programs resulted in "major increases of high school completion and college access, particularly for blacks, Southern blacks made the largest educational achievement gains, and the racial gaps in completion and achievement scores narrowed significantly." 일괄적으로, 이러한 프로그램들은 “특히 흑인들을 위한 고등학교 졸업과 대학진학의 두드러진 증가, 남쪽의 흑인들이 만들어낸 가장 큰 교육적 성과획득, 졸업과 학업성적의 인종적인 격차가 상당히 좁아지는”을 결과를 초래하였다.
Historically, individual states, rather than the federal government, have had primary authority over public education. 역사적으로, 연방정부보다 개인주의적 국가는 공교육보다 권위를 우선시했다. Individual states, in turn, have delegated most of their responsibilities to local school districts to collect taxes and run the day-to-day operation of their campuses. 차례로, 개인주의 국가는 대게 지역 학군에 세금의 수취와 일상의 교정 운영하기 위해 파견하곤 했다. Public schools are heavily subsidized by local property taxes that are controlled by school districts. 공립학교는 학군에 의해 지배되는 지방 재산세에 의해 대량으로 보조금을 지급받았다. As a result, public schools in the United States have become a microcosm of their socioeconomic environment where wealthy communities have rich school districts that have both the financial resources to buy whatever money can buy and an environment that is conducive to learning. 결과적으로, 부유한 국가가 무엇이든 살 수 있는 돈과 재정적인 원천뿐만 아니라 배움에 도움이 되는 환경을 가진 부유한 학군을 가지는 곳에서, 미국의 공립학교는 그들의 사회경제적인 환경의 소우주를 갖게 된다. Poor school districts, on the other hand, are handicapped by all the misfortunes that poverty can bring. 한편으로 가난한 학군들은 빈곤이 가져오는 모든 불운에 의해 불리한 입장에 있다.
Concerned with the gross inequalities among school districts, states have, since the 1930s, tried to narrow the gap between the haves and the have-not school districts. 1930년대 이래로, 학군 중에서 총체적인 불평등과 관련되어 있는 주들은 유산자들과 무산자들 학군 간의 격차를 좁히기 위한 시도를 해왔다. In the hope of narrowing the gap, states have consolidated many school districts into larger units and have begun spending more money on public education. 주들은 격차를 좁히려는 희망을 가지고, 더 큰 연합에 많은 학군들을 통합하고 공교육에 더 많은 돈을 지출하기 시작했다. In 1940, for example, there were over 117,000 school districts in the United States, but by 2004 the number had dropped to 14,383. 예를 들어, 1940년에는 미국의 학군이117,000이 넘었으나, 2004년에는 그 수가 14,383으로 줄어들었다. Similarly, in 1940 local property taxes financed 68 percent of public school expenses. 유사하게, 1940년에 지방재산세가 공교육 지출의 68%를 재정에 충당했다. This number had decreased to about 43 percent in 2002. 이 수는 2002년의 43% 정도에서 감소된 수치이다.

키워드

영어,   번역
  • 가격3,000
  • 페이지수12페이지
  • 등록일2012.03.13
  • 저작시기2009.10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795632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