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광고와 인지광고
본 자료는 1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해당 자료는 1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감성광고와 인지광고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Ⅰ.감성광고
1. 오리온 쵸코파이
2. 2%부족할 때
3. 훼스탈 플러스
4. 르노삼성 SM5

Ⅱ.인지광고
1. LG 디오스 광파오븐렌지
2.세탁보조제 옥시크린 리퀴드
3.크리니크 레이저 포커스 에센스

본문내용

를 완료했으며 국가 공인 기관(한국의류시험연구원)으로부터 “비자극”, ”살균”, ”용해 도” 인증
4)감성 인지비율 : 10 : 90
3.크리니크 레이저 포커스 에센스
http://www.ad.co.kr/ad/tv/show.do?ukey=238773&oid=%4051481%7C2%7C4
1)Attention : 세 가지 안티-에이징 에센스 특허 기술을 한 병에 담은 제품으로 “새로운 피 부로 다시 태어나는 기회”를 강조.
2)Positioning: 세 가지 안티-에이징 에센스를 한 병에 담아 자외선과 유해환경에의 노출 등 으로 인한 주름개선, 자외선 손상 회복, 방어력 강화의 세 가지 안티-에이징 에센스기술로 피부를 효과적으로 회복, 개선시켜주는 크리니크만의 혁신적인 안티-에이징 에센스.
3)속성:
*콜라겐 에센스
팹타이드 복합체가 천연 콜라겐의 생성을 촉진시켜 주름 완화되고 피부속에서부터 탄력이 채원져 더 욱 단단하고 팽팽하게 피부가 살아나는 기능.
*효소 에센스
특허 복구 효소 성분이 자외선과 독소로 인한 피부손상을 회복 시켜주는 기능.
*황산화 에센스
강력한 황산화제가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자체의 방어력을 높여줌.
4)감성 인지비율: 10: 90
  • 가격13,860
  • 페이지수4페이지
  • 등록일2012.12.05
  • 저작시기2011.5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824125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