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의 마케팅전략에 관한 심층 인터뷰 보고서
본 자료는 1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해당 자료는 1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국순당의 마케팅전략에 관한 심층 인터뷰 보고서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국순당의 마케팅전략에 관한 심층 인터뷰 보고서

Ⅰ. 서론

Ⅱ 인터뷰 내용 및 인터뷰 방법
 ▶ 인터뷰내용
 ▶ 인터뷰방법
 ▶ 인터뷰 질문의 내용

Ⅲ 인터뷰결과
 ▶ 이론상의 마케팅이 아닌 실무상의 마케팅
 ▶ 국순당 마케팅 활동에 대한 실무자의 생각
 ▶ 국순당 전반적인 전략과 향후 방향

Ⅳ 인터뷰결과에 대한 소감과 의견
 ▶ 소감
 ▶ 의견

본문내용

과를 가져올 것이라고 생각한다. 백세주와 관련이 전혀 없는 상품이라면 가격이 낮아도 괜찮겠지만 국순당과 브랜드 가치를 연관하는 제품이라면 가격의 측정에 있어 고려를 해야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Ⅳ 인터뷰결과에 대한 소감과 의견
▶ 소감
→ 인터뷰 시 국순당 본사에 갔을 때 전사원이 개량 한복을 입고 있었으며, 사내에는 동양화가 벽에 걸려 있는 등 전통적인 느낌을 주는 것이 인상 깊었다. 또한 질문에 응해준 실무자분을 봤을 때 자사에 대한 깊은 애착을 가지고 있었으며, 자사 제품의 질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있었고, 긍지를 가지고 있는 듯 했다. 이는 국순당이 사내마케팅부터 시작되는 마케팅의 철저함을 볼 수 있는 듯해서 인상이 깊었다.
▶ 의견
마케팅에 대한 심도 깊은 정보를 얻기에는 심층인터뷰(depth interview) 횟수가 적었다.
→ 좀 더 많은 심층인터뷰(depth interview)를 통해 자세하고, 정확한 정보의 도출이 요 구 된다.
조원들 모두가 심층인터뷰(depth interview)의 경험이 없어서 절차상, 방법상 오류가 많았었다.
→ 많은 경험의 체험을 통해 좀 더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인터뷰가 이루어지도록 노력이 요구 된다.
  • 가격1,400
  • 페이지수4페이지
  • 등록일2013.02.16
  • 저작시기2013.1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831138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