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FedEx
전략과 성공요인
1. Introduction
2. 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FedEx 전략분석
5. FedEx 성공요인
6. 최종 결론
전략과 성공요인
1. Introduction
2. 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FedEx 전략분석
5. FedEx 성공요인
6. 최종 결론
본문내용
FedEx
전략과 성공요인
1. Introduction
╋━━━━━━━━━━─────────
- 1971년 회사 설립 후 1973년 4월 17일 미국 테네시주 멤피스에서
프레드릭 스미스가 서비스 개시 (현재회장 : David Bronczek )
- 본사 전세계 : 미국 테네시주의 멤피스
- 지역 전세계 215개국 서비스 가능
- 종업원 전세계 138,000명 이상
- 운송물량 일일 평균 310만개의 패키지
- 항공기 보유 638대로 일일 1만 2천 톤의 적재중량
(세계 제2의 최다 항공기 보유사)
- 차량 전세계 45,000대 이상
≪ 사 진 ≫ ≪ 사 진 ≫
프레드릭 스미스 회장 David Bronczek 회장
1. Introduction
╋━━━━━━━━━━─────────
〔People 종업원〕
⇗ ⇖
⇙ ≪ 그 림 ≫ ⇘
〔Profit 주 주〕⇐⇒〔service 고 객〕
1. Introduction
╋━━━━━━━━━━─────────
• 2005 중량화물 특급서비스 시작
• 우체국과 업무 제휴
(2001)
• 160억 U$ 규모의 FDX 주식회사 설립
• e-Biz 소개
(1997)
(1995)
• 중국 서비스 권리와 항공권 획득
(1994)
• FedEx로 상호 개명 , 화물추적 시스템 도입
• 서비스 부분에서 처음으로 MBNQ 수상
(1985)
• 육상운송산업에서 바코드시스템을 최초로 소개
• 익일 시스템도입 캐나다 국제서비스 시작
(1980s)
• 리틀 록(아칸소) 설립, Falcon20이라는 소형항공기 8대로 4월에 사업시작, fdx 뉴욕증권거래소 상장
(1970s)
전략과 성공요인
1. Introduction
╋━━━━━━━━━━─────────
- 1971년 회사 설립 후 1973년 4월 17일 미국 테네시주 멤피스에서
프레드릭 스미스가 서비스 개시 (현재회장 : David Bronczek )
- 본사 전세계 : 미국 테네시주의 멤피스
- 지역 전세계 215개국 서비스 가능
- 종업원 전세계 138,000명 이상
- 운송물량 일일 평균 310만개의 패키지
- 항공기 보유 638대로 일일 1만 2천 톤의 적재중량
(세계 제2의 최다 항공기 보유사)
- 차량 전세계 45,000대 이상
≪ 사 진 ≫ ≪ 사 진 ≫
프레드릭 스미스 회장 David Bronczek 회장
1. Introduction
╋━━━━━━━━━━─────────
〔People 종업원〕
⇗ ⇖
⇙ ≪ 그 림 ≫ ⇘
〔Profit 주 주〕⇐⇒〔service 고 객〕
1. Introduction
╋━━━━━━━━━━─────────
• 2005 중량화물 특급서비스 시작
• 우체국과 업무 제휴
(2001)
• 160억 U$ 규모의 FDX 주식회사 설립
• e-Biz 소개
(1997)
(1995)
• 중국 서비스 권리와 항공권 획득
(1994)
• FedEx로 상호 개명 , 화물추적 시스템 도입
• 서비스 부분에서 처음으로 MBNQ 수상
(1985)
• 육상운송산업에서 바코드시스템을 최초로 소개
• 익일 시스템도입 캐나다 국제서비스 시작
(1980s)
• 리틀 록(아칸소) 설립, Falcon20이라는 소형항공기 8대로 4월에 사업시작, fdx 뉴욕증권거래소 상장
(1970s)
키워드
추천자료
- LG패션 브랜드분석과 LG패션 마케팅 전략분석및 경영전략분석(해지스,타운젠트,닥스,질스튜어...
- 이스트소프트(Eastsoft) 경영전략분석과 이스트소프트 마케팅전략분석 및 이스트소프트 새로...
- 롯데리아 브랜드분석 및 롯데리아 마케팅전략 분석과 롯데리아 경영전략분석
- 롯데 마트의 마케팅 전략분석 - 기업분석,마케팅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
- 이마트, E MART 이마트전략분석,이마트마케팅분석,이마트분석,이마트기업분석,이마트경쟁사분...
- 미샤마케팅전략,MISSHA 소개,미샤분석전략,화장품시장분석,저가화장품시장,저가브랜드마케팅,...
- 자라 ZARA 브랜드분석및 ZARA 경영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ZARA 자라 당면과제와 새로운 전...
- 대한항공 마케팅사례분석과 대한항공 기업경영전략분석및 대한항공 경영전략제언, 내부환경분석
- 삼양라면 현재 마케팅전략분석과 삼양라면 재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분석, 4P,STP,SWOT분석
- 카페베네 마케팅사례분석과 카페베네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안 및 카페베네 마케팅전략제안 - ...
- [캐논의 마케팅 전략분석]캐논의 광고 전략과 타 경쟁사와 비교분석하여 성공요인을 분석한 ...
- caffebene 카페베네- 마케팅 전략분석과 카페베네 기업분석및 카페베네 향후전망및 전략분석
- 위메프 기업분석과 위메프 마케팅 4P,STP전략분석및 위메프 SWOT분석과 위메프에 필요한 마케...
- [전략경영론] 기아 자동차 [swot 분석, 마이클포터 산업구조 분석, 핵심역량, 전략사업분석]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