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성공 전략 분석] 마이크로 소프트(MICROSOFT)의 성공 전략 분석과 향후 전망.PPT자료
본 자료는 5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해당 자료는 5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5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기업의 성공 전략 분석] 마이크로 소프트(MICROSOFT)의 성공 전략 분석과 향후 전망.PPT자료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MICROSOFT의 성공 전략



1. MS에 대하여
2. 소프트웨어 산업이란
3. MS는 어떻게 최고기업이 되었는가
4. MS는 어떻게 시장지배력을 유지하는가
5. 결론 Q&A

본문내용

MICROSOFT의 성공 전략




❖ Question

Microsoft 의 순이익(2009년)을
대한민국 국민 5,000만 명에게
똑같이 나누어주면?
1. 100,000원
2. 200,000원
3. 300,000원




❖ Answer

 ≪ 글 - 그림 파일 ≫

$14,569m x ₩1,150원=> 약 16조 7천억 원.
5천만 명에게 뿌리면≒ 335,087 원

출처 : www.microsoft.com




❖ MS의 제품들

 ≪ 그 림 ≫ ≪ 그 림 ≫
    ≪ 그 림 ≫
 ≪ 그 림 ≫ ≪ 그 림 ≫




❖ 운영 체제 시장 점유율

 ≪ 표 - 그림 파일 ≫




❖ 소프트웨어 산업이란

 ≪ 사 진 ≫

1. 초기 개발 비용이 높음.
 추가 서비스비용은 상대적으로 매우 낮다!

2. 표준장악이 중요.
 ‘네트워크효과’
 사용자가 많을수록 효용가치가 높아진다!

3. 고객과의 관계가 장기적.
 관계특화성(Relation Specificity)과
 전환비용(Switching cost)이 높다!
  • 가격2,000
  • 페이지수16페이지
  • 등록일2013.03.28
  • 저작시기2008.12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836327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