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 보고서] 러시(Lush),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본 자료는 1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해당 자료는 1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마케팅 전략 보고서] 러시(Lush),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Y SHOP에서 주목할 만한 특징은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한다는 것도 있었지만 그들의 캠페인에 초점을 맞추었다. 그들은 인류의 문제에 다른 어떤 기업보다 더 밀접하게 관여하고 있었다.
AVEDA는 러시와 같이 알려진 바나 분석할만한 자료가 많지 않았다. 하지만 두드러지게 알 수 있었던 점은 다른 브랜드들에서 찾아볼 수 없는 헤어케어 분야에서 독보적인 위치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우리 조는 처음 핵심으로 잡았던 market share를 늘리기 위해서 소비자들의 행동을 변화시키는 전략을 핵심전략으로 삼았다. 소비자들은 분명 환경을 생각하는 제품을 좋아하지만 그것이 구매행동으로 이어지지는 못하고 있었다. 이러한 점을 극복하기 위해서 잡지를 이용해서 소비자들에게 자연주의를 확실히 알리고 자주자주 보여서 자연주의라는 카테고리를 익숙하게 만들고 러시 체험단을 모집해서 그들에게 구매행동으로 이어지도록 해야 한다. 그리고 주 타겟인 20대에게 문화마케팅을 해서 그들에게 러시를 문화적으로 느끼게 설득하고 친근해지는 마케팅이 필요하다고 보았다. 끝으로 발표시간 바로 전까지 계속해서 새로운 아이디어를 추가하여 더 좋은 마케팅 전략을 도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추천자료

  • 가격1,300
  • 페이지수4페이지
  • 등록일2013.04.06
  • 저작시기2011.12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838015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