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키아,노키아분석,노키아마케팅전략,스마트폰분석,스마트폰전략,스마트폰경쟁사분석,노키아스마트폰.PPT자료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노키아,노키아분석,노키아마케팅전략,스마트폰분석,스마트폰전략,스마트폰경쟁사분석,노키아스마트폰.PPT자료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NOKIA

1. INTRO
1) 기업선정이유
2) 기업소개

2.노키아 분석
1) 외부환경분석
2) 내부역량분석

3. 경쟁사 분석
APPLE & SAMSUNG

4. 결론 및 대안

본문내용

NOKIA




1. INTRO
1) 기업선정이유
2) 기업소개




노키아 흐름을 놓치다
╋━━━━━━━━━━─────────

 ≪ 그 래 프 ≫


세계3대신용평가기관 중 하나인
피처사의 노키아신용등급

BBB+에서 BBB-.

BBB-는 투자적격 등급 가운데 가장 낮은 수준을 말한다




노키아 흐름을 놓치다
╋━━━━━━━━━━─────────

 ≪ 그 래 프 ≫ ≪ 그 래 프 ≫




기업소개
╋━━━━━━━━━━─────────

2009-2011년 휴대폰시장점유율 1위로

핀란드에서 시작된 세계적으로
유명한 다국적 기업




2. 노키아 분석
1) 외부환경분석
2) 내부역량분석




1. 외부환경분석
╋━━━━━━━━━━─────────

5-Force Model 분석

[산업 내 경쟁]
선진국 시장은 이미 포화상태
저가폰과 신흥시장이 대세

[잠재적 경쟁자의 위협]
OS개발안드로이드)로 중소기업의 진출이 쉬워짐
중국기업이 저가형 스마트폰을 제작해서 가격경쟁 치열함

[공급자의 교섭력]
공급경쟁 심화에 따른 저품질로
최근 사급제 등의 중소기업과 대기업의 상생분위기

[대체재의 위협]
태플릿PC
(아이패드, 갤럭시탭)

[구매자의 교섭력]
인터넷과 대중화로 인한 정보공유에 따른 높은 교섭력
  • 가격4,000
  • 페이지수31페이지
  • 등록일2013.04.11
  • 저작시기2011.6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838940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