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마케팅 프레젼테이션사례 - 유아용체온기.PPT자료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해외마케팅 프레젼테이션사례 - 유아용체온기.PPT자료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해외마케팅
프레젼테이션 사례


제품선정 배경
사업분석
시장분석
SWOT, STP전략, POSITIONING
마케팅전략
무역실무절차

본문내용

해외마케팅
프레젼테이션 사례




제품선정 배경

귓속 적외선 체온계
선정이유




         〔체온은 건강의 나침반〕
〔가정용 의료기기 수요 급증〕 〔아이들을 위한〕
               ⇓
           〔Thermometer〕




┌────────────────────────────
│ 체온계 종류  │ 특징
├────────────────────────────
│ 수은 체온계  │ 수은 중독 위험
│         │ 저렴한 가격
│ 디지털 체온계 │ 낮은 정확도
│         │ 오랜 측정 시간
│ 적외선 체온계 │ 정확한 수치
│         │ 재 측정 시 1초 소요
│ 이마 체온계  │ 높은 가격
│         │ 실내온도 적응 시간 소요(20~25분)
└────────────────────────────

┌───────────────────────────────────────────────
│     측정부위       │ 특징
├───────────────────────────────────────────────
│   겨드랑이(Axillary)  │ 피부의 온도만을 반영
│              │ 오랜 측정 시간
│    구강(Oral)    │ 유리 수은 섭취의 위험성
│              │ 위생상의 문제
│     항문(Rectal)    │ 측정에 대한 거부감과 고통
│ 고막(TympanicMembrance) │ 체온 조절 중추가 있는 시상하부와 동일한 동맥으로부터 혈액공급
│              │ →정확한 온도측정
└───────────────────────────────────────────────

▶ 귓속 적외선 체온계 선정
Baby care, silver care, emergency care, pregnancy care 실현 아이템
  • 가격3,000
  • 페이지수36페이지
  • 등록일2013.04.30
  • 저작시기2002.9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841980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