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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자라 vs 유니클로의 국제마케팅 전략비교 (자라,유니클로,ZARA,UNIQLO,SPA,패스트패션,유니클로자라비교분석,자라마케팅,유니클로마케팅,자라분석,유니클로분석).ppt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패스트패션의 정의
2.유니클로/자라 비교분석
3.문제점 분석
4.경쟁기업 우수사례
5.개선된 마케팅전략 제시
6.결론

본문내용

자라 vs 유니클로의
국제마케팅 전략비교




패스트패션의 정의
╋━━━━━━━━━━─────────

Fast Fashion

패스트패션이란 유행에 따라서 빠르게 바꾸어 내놓는 옷을 통틀어
이르는 말로 ‘패스트푸드(fast food)’에 유추하여 만들어 낸 말이다.

Trend + speedy =❒

유행에 민감하고 자신의 개성을 살리면서 그것을 아름답게 표현하려는 미의식이 높으며 가격과 품질을 비교하여 옷을 구입하는 형태의 합리적인 소비자들의 증가로 등장하게 됨




패스트패션의 정의
╋━━━━━━━━━━─────────

제조업자가
모든과정담당

중간유통
과정생략

유통원가 절감

아웃소싱

신속한
트렌드반영




유니클로/자라 비교분석
╋━━━━━━━━━━─────────

        〔유니클로〕          〔자라〕

생산방식   소품종 대량생산        다품종 소량생산
       상품의 90% 중국에서 생산   스페인자사 14개 직영공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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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특징   고품질의 베이직 캐쥬얼     트렌디한 디자인 위주
       Non-age 유니섹스        여성/남성/아동/베이직

           ≪ 사 진 ≫        ≪ 사 진 ≫
  • 가격2,800
  • 페이지수17페이지
  • 등록일2013.05.12
  • 저작시기2013.5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8450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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