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르떼의 일본시장진출과 이마트 및 오리온 제과의 중국시장진출 성공사례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해당 자료는 9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9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아마르떼의 일본시장진출과 이마트 및 오리온 제과의 중국시장진출 성공사례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국제 마케팅의 필요성

2. SWOT 분석

3. 국제 시장 진출시 고려할 점

4. 아마르떼의 일본 시장진출 성공 사례

5. 이마트 및 오리온 제과의 중국 시장진출 성공 사례

본문내용

4. 아마르떼의 일본시장진출 성공 사례
0 아마르떼가 일본화장품에는 없는 ‘독특한’ 성분을 내세웠다는 것이다.
아마르떼는 소나무 잎, 은행식초와 같은 다양한 자연성분을 이용한
화장품 연구개발을 진행했으며, 최근에는 달팽이 엑기스를 활용한 스네일
시리즈 제품을 일본에 발매했다.
0 일본 화장품 브랜드는 새롭고 독특한 성분보다 정형화된 성분의 제품을
개발하는 경향이 있어 아마르떼사와 같이 들어보지 못한 독특한 자연성분
을 배합한 개성 있는 제품을 시도해보려는 일본 소비자의 니즈가 높은 편이다.
0 이와 같이 다양한 자연성분에 대한 연구개발을 통해 새롭고 독특한 성분의
배합으로 개성있는 화장품을 제안하는 것이 중요하다.
  • 가격3,500
  • 페이지수26페이지
  • 등록일2013.10.23
  • 저작시기2013.10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887378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