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북카페 사업계획서 BOOK CAFFE.ppt
본 자료는 4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해당 자료는 4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4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사업계획서] 북카페 사업계획서 BOOK CAFFE.ppt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사업개요
2. 마케팅환경 및 경쟁관계
3. 마케팅목표
4. SWOT분석
5. STP 전략
6. 4p전략

본문내용

BOOK CAFFE (사업계획서)




1. 사업 개요

원광대 대학생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전공, 잡지, 일반서적을 판매&구매하는 동시에 도서관처럼 자유로운 북 카페를 운영한다.
새로운 학기가 시작할 때마다 대학생들이 갖는 전공서적 교재비의 부담이 줄어들고, 수강이 끝나 후 불필요하다고 느끼는 서적의 처리가 용이해 진다.
잡지, 자격증 교재, 일반서적 구입&판매가 손쉬워 진다.
스터디, 회의, 세미나를 위한 공간, 즉 인적 네트워크의 장이 형성한다.
조용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도서관과는 다른 문화 창출에 도움이 된다.
타 카페나 책방과는 차별되는 마케팅 전략으로 매출이 증대된다.




2.마케팅환경 및 경쟁관계

                      ≪ 사 진 ≫
                     원광대주변서점

1.원광대주변 서점
원광대학교 학생 모두가 이용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거의 모든 학생고객을 독점하고 있다.
- 장점: 깔끔한 인테리어, 풍부한 경험의 직원들
- 단점: 적은 할인과 포인트 시스템, 불가능한 구도서의 현금화




≪ … 중 략 … ≫




6. 4P 전략 (Product)

• 각각의 카페내 책대여는 2시간을 기본으로 하여 연장1회를 실시하며, 1인당 책2권대여가 가능하고 다본경우 다른책으로 교환가능할수 있도록 한다.
• 음료는 커피와 각종 생과일을 재료로 한 주스를 판매한다.
• 요일별 추천 디저트 날마다 새로운품목으로 그날의 특가에 판매.
  • 가격3,000
  • 페이지수14페이지
  • 등록일2013.12.05
  • 저작시기2013.4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89602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