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마케팅전략분석과 유니클로 성공요인분석및 브랜드분석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유니클로 마케팅전략분석과 유니클로 성공요인분석및 브랜드분석 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Marketing Issue

2. 유니클로 브랜드분석

3. 경쟁사분석

4. 유니클로 마케팅전략

5. 유니클로 성공요인

6. 결론

본문내용

유니클로 성공요인
2. 정확한 수요예측과 재고관리
Marketing Strategy
대량 생산에 따른 재고부담
과거의 실패 경험
철저한 재고관리와 영업을 통해 이를 예방
-야나이 회장은 재고관리와 영업에 주의를 두어
해외 매장에서도 해당 분야는 유니클로의 일본 직원이 맡게 하였다.
우리는 고객의 잠재 수요를 찾아내
그것을 충족시키는 가치를 제공해 성공한 것
치밀한 수요 예측과 계획 생산
수요예측정보를 생산과정에 피드백
다양한 할인
저렴한 가격의 상품임에도
할인을 비교적 자주 시행
1년 이상 되는 재고율은 거의 제로(0)

키워드

  • 가격4,500
  • 페이지수34페이지
  • 등록일2013.12.17
  • 저작시기2013.12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898247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