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Marketing Issue
2. 유니클로 브랜드분석
3. 경쟁사분석
4. 유니클로 마케팅전략
5. 유니클로 성공요인
6. 결론
2. 유니클로 브랜드분석
3. 경쟁사분석
4. 유니클로 마케팅전략
5. 유니클로 성공요인
6. 결론
본문내용
유니클로 성공요인
2. 정확한 수요예측과 재고관리
Marketing Strategy
대량 생산에 따른 재고부담
과거의 실패 경험
철저한 재고관리와 영업을 통해 이를 예방
-야나이 회장은 재고관리와 영업에 주의를 두어
해외 매장에서도 해당 분야는 유니클로의 일본 직원이 맡게 하였다.
우리는 고객의 잠재 수요를 찾아내
그것을 충족시키는 가치를 제공해 성공한 것
치밀한 수요 예측과 계획 생산
수요예측정보를 생산과정에 피드백
다양한 할인
저렴한 가격의 상품임에도
할인을 비교적 자주 시행
1년 이상 되는 재고율은 거의 제로(0)
2. 정확한 수요예측과 재고관리
Marketing Strategy
대량 생산에 따른 재고부담
과거의 실패 경험
철저한 재고관리와 영업을 통해 이를 예방
-야나이 회장은 재고관리와 영업에 주의를 두어
해외 매장에서도 해당 분야는 유니클로의 일본 직원이 맡게 하였다.
우리는 고객의 잠재 수요를 찾아내
그것을 충족시키는 가치를 제공해 성공한 것
치밀한 수요 예측과 계획 생산
수요예측정보를 생산과정에 피드백
다양한 할인
저렴한 가격의 상품임에도
할인을 비교적 자주 시행
1년 이상 되는 재고율은 거의 제로(0)
추천자료
- 기업의 마케팅 분석-패션플러스 사례
- 중국의 패션 시장 마케팅 전략 분석
- 주5일 근무제 확산에 따른 패션 마케팅 전략
- [브랜드마케팅]패션속옷브랜드 'YES' 마케팅전략 제안 (A+리포트)
- [브랜드마케팅]의류패션 '리바이스(Levi's)' 글로벌 마케팅전략 분석
- [현대생활과패션]칼라마케팅을 활용해서 성공한 브랜드
- 패션브랜드 베이직하우스의 마케팅 전략
- 문화마케팅 - 정의 및 유래, 유형 및 예시, 성공사례, 패션분야의 활용, 기대효과와 시사점 P...
- 써어스데이아일랜드,Thursday island,지엔코,써스데이아일랜드,패션산업,패선마케팅,TI분석
- 스파오, 이랜드패션, spao,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
- spao,마케팅전략및분석,패션트랜드,마케팅사례,브랜드전략-시장환경 조사, 분석, 브랜드 분석...
- 패션아트, 문화마케팅 - 럭셔리브랜드 (아트, 문화 마케팅 정의, 아트, 문화 마케팅 배경, 브...
- 한국 패션브랜드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 한국 패션 브랜드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한국 패션 브랜드의]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