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o,마케팅전략및분석,패션트랜드,마케팅사례,브랜드전략-시장환경 조사, 분석, 브랜드 분석, 마케팅 전략
본 자료는 4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해당 자료는 4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4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spao,마케팅전략및분석,패션트랜드,마케팅사례,브랜드전략-시장환경 조사, 분석, 브랜드 분석, 마케팅 전략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시장환경 조사 및 분석
• 거시적 환경
• 의류시장 환경
• 소비자 분석
• 패션 트렌드

2. 브랜드 분석
• 브랜드 분석
• 경쟁브랜드 분석
• STP 분석
• SWOT 분석

3. 마케팅 전략
• 4P 전략

본문내용

(1) Segmentation
빠르게 변하는 패션 트렌드에 민감하게 반응하기를 원하지만 고가의 제품을
구매하기에 경제력이 뒷받침 되지 못하는 소비자
의류제품의 가격과 품질, 디자인까지 동시에 만족하길 원하는 소비자
(2) Targeting
5세부터 50세까지의 다양한 연령층의 의류를 취급하고 있지만,
특히 유행을 지향하면서도 경제력이 뒷받침 되지 못하는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의 학생 소비자가 주 고객층
디자인을 단순화해 고품질 저가의 제품을 제공하며, 다양한 컬러와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음.
(3) Positioning
경쟁 브랜드인 유니클로와 비교해도 비슷한 제품 대비 가격이 30~40% 낮춰 제품 대비 가격이 굉장히 합리적이며, 신제품의 빠른 공급시스템으로 트렌드에 민감하지만 고가격에 부담을 느끼는 젊은 층 공략할 수 있는
시장에 포지셔닝
고품질의 베이직 패션을 부담 없는 가격에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상품으로 구입할 수 있다는
캐주얼 브랜드로 포지셔닝
  • 가격2,300
  • 페이지수14페이지
  • 등록일2014.02.22
  • 저작시기2014.2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905934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