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CRM, CRM사례, CRM기업,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전략,하나투어분석,여행사마케팅,여행사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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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하나투어CRM, CRM사례, CRM기업,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전략,하나투어분석,여행사마케팅,여행사분석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About HANATOUR
HANATOUR CRM
Conclusion

본문내용

CRM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특화여행 브랜드

Whole sale 프로그램의 ONE-STOP서비스

여행 매니저의 고객관리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한 다양한 정보 제공

해피콜 전화 제도도입

CRM ; 특화된 여행브랜드

프레스티지
최상위 1%고객을 위한 명품여행

아이 윌
고객이 직접 디자인하는 신개념개발여행브랜드

HG
고급 골프여행 문화를 추구하는 골프여행

하루n
출장 및 자유여행 중 가이드투어 서비스 제공하는 일일 여행

주말n
3박4일등의 상품으로 구성된 주말여행

마침표
하나투어 프리미엄 상품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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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 ; Whole Sale program

직접 기획하고 행사하는 전세계의 여행 상품을 전국 협력 여행사 및 제휴사를 통하여 판매

판매 여행사와 협력

전국 어디서나 고객이 원하는 가장 편리한 방법과 표준의 조건으로 ONE-STOP서비스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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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 ; 해피콜 제도

만족도, 가이드평가, 요구사항 등 수집

사내 공지를 통한 개선방안 모색

60%이상 재 구매 고객 로열티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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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가격2,300
  • 페이지수19페이지
  • 등록일2014.01.28
  • 저작시기2014.1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9031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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