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기업분석과 현대차 마케팅 전략분석.PPT자료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현대자동차 기업분석과 현대차 마케팅 전략분석.PPT자료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현대자동차 회사개요
회사개요
History

2. 현대자동차 재무정보

3.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
STP 전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4.현대자동차 경쟁사 분석
미국 자동차 시장
유럽 자동차시장
중국 자동차 시장
SWOT분석

본문내용

HYUNDAI MOTORS

INTERNATIONAL MARKETING




회사개요
╋━━━━━━━━━━─────────

 ≪ 사 진 ≫

1.현대자동차 회사개요

“이봐 당신! 해보기나 했어?”




회사개요
╋━━━━━━━━━━─────────

CEO : 정몽구
회사비전 : 자동차에서 삶의 동반자로
회사규모
매출액 : 84조 (’12년 기준)
당기순이익 : 9조
국내 관계사 : 35개(금융, 건설, 부품, 철강, 기타)




회사개요
╋━━━━━━━━━━─────────

’13년 글로벌 100대 브랜드 중 43위
신용등급 AAA

 ≪ 그 래 프 ≫




≪ … 중 략 … ≫




3.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




마케팅 전략
╋━━━━━━━━━━─────────

(STP 전략)

SEGMENTATION

자동차를 구입하는 소비자들의 직업, 교육수준, 라이프스타일, 개성 소득수준,인구통계적 요인에 따라 시장세분화

“가격, 안정성, 유지비, 운전편리성”

소득 수준별

【저소득층, 중산층, 고소득층】

직업별

【경영인, 전문직 종사자, 대기업간부】




마케팅 전략
╋━━━━━━━━━━─────────

(TARGETING)

 ≪ 사 진 ≫

아반떼

소득 : 중산층 이상의 소득수준
관심 : 연비와 가격과 안전성
사용목적 : 출퇴근, 여가용

 ≪ 사 진 ≫

투싼, 싼타페

SUV용으로 표적시장 선택

 ≪ 사 진 ≫

제네시스

타겟 : 고소득층,
전문직 종사자,
사회적 지위 높은사람
($70,000이상)
  • 가격3,500
  • 페이지수34페이지
  • 등록일2014.02.22
  • 저작시기2014.2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905794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