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릴라 마케팅 (Guerilla Marketing) (게릴라마케팅,게릴라마케팅 유형 및 사례,게릴라마케팅 장단점).PPT자료
본 자료는 3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해당 자료는 3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3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게릴라 마케팅 (Guerilla Marketing) (게릴라마케팅,게릴라마케팅 유형 및 사례,게릴라마케팅 장단점).PPT자료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게릴라 마케팅 (Guerilla Marketing)


게릴라 마케팅이란?
게릴라 마케팅의 유형
게릴라 마케팅의 사례
게릴라 마케팅의 장·단점
결론

본문내용

게릴라 마케팅 (Guerilla Marketing)




게릴라 마케팅이란?

 잠재적 고객이 많이 모여 있는 장소에 마치 게릴라가 적을 기습공격 하듯이 갑자기 나타나 상품을 선전하거나 판매를 촉진하기 위한 행위를 펼치는 것

 대개 후발 기업이 시장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틈새시장을 공략하거나 적은 비용으로 고객에게 밀착한 마케팅을 펼치기 위한 방법으로 이용




게릴라 마케팅 유형

◉ 스텔스마케팅(Stealth Marketing)
 -소비자의 생활 속에 파고들어 그들이 알아채지 못하는 사이에 제품을 홍보하는 기법

◉ 래디컬마케팅(Radical Marketing)
 -고객들이 있는 현장에 뛰어들어 연대감을 구축함으로써 장기적인 효과를 노리는 전략

◉ 앰부시마케팅(Ambush Marketing)
 - 어떤 이벤트와 관련하여 공식적으로는 권리가 없지만 교묘하게 규제를 피해 마치 공식 스폰서인 것처럼 포장함으로써 성과를 올리는 기법
  • 가격1,300
  • 페이지수10페이지
  • 등록일2014.03.08
  • 저작시기2014.3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907255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