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제버거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마케팅실패 요인분석과 크라제버거 향후발전전략 제안 PPT자료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크라제버거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마케팅실패 요인분석과 크라제버거 향후발전전략 제안 PPT자료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크라제버거 선정동기 및 소개
1-1. KRAZE BURGERS 선정동기
1-2. KRAZE BURGERS 소개

2. 국내 햄버거 시장 및 경쟁업체 분석

3. 대표이사 INTERVIEW

4. 크라제버거 마케팅 환경 분석
외부환경분석
내부환경분석
- SWOT분석
– STP분석
- 지각도
- 4P전략

5. 크라제버거 마케팅 전략
매스티지 마케팅
팝아트 마케팅
로하스 마케팅
그린 마케팅
타임 마케팅
고객관계 마케팅
내부 마케팅
CRS 마케팅

6. 크라제버거 마케팅 실패 요인 분석 및 평가
-고급화 마케팅, 매스티지 마케팅의 실패
-메뉴, 서비스 상품의 품질 관리 실패
-무리한 사업확장의 실패

7. 크라제버거 향후 발전 전략
브랜드 사업의 집중화
브랜드 지속적인 고급화
서비스 프로세스 개발
적극적인 홍보
고객의 몰입과 재방문 활성화

본문내용

Q. 크라제버거만의 경영방식이 있나요?

저는 모르겠습니다. 공부를 많이 한 스타일이 아니기 때문에 제 경영원칙은“무조건 발로 뛰라” 많이 뛰는 자가 가질 수 있다고 봅니다. 본사 직원들도 사무실에 한 시간이상 자리에 앉아 있으면 혼을 내요. 매장을 나가 보거나, 다른 음식점을 찾아보라고 말이죠. 많은 음식점을 찾아가다 보면 배울 것이 있어요. 음식이 맛있다든지, 직원들이 친절 한다든지, 인테리어가 훌륭하다든지, 이처럼‘현장 경영’에서 배울 것이 있다고 봅니다. 현장을 많이 돌아다니는 사람이 저희가 해야 할 일이라고 봐요.
(“직원을 얼마나 알고 있나요”라는 질문에) 예전에는 150명까지 매장직원들 인적 사항까지 “부모가 없는지 있는지, 그 밖에 가족사항에 대해서” 말이죠. 크라제는 사내 결혼을 권장하고 있어요 그렇다 보니, 사내 결혼이 매월 2~3쌍 식 하고 있어요.
외식업의 특성상 시간이 부족하기 때문에 장려하게 되었다고 한다.
  • 가격3,800
  • 페이지수33페이지
  • 등록일2014.04.18
  • 저작시기2014.4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914260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