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l컴퓨터 산업_ DELL 한국시장진출,Dell 한국시장 실패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본 자료는 5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해당 자료는 5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5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Dell컴퓨터 산업_ DELL 한국시장진출,Dell 한국시장 실패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DELL 소개
DELL 한국시장진출
한국 시장 상황
한국시장 실패요인
결론 및 개선방안

본문내용

1. DELL 소개

○ 1990년대 중반까지 전화와 팩스를 통하여 주문을 받는 통신판매
○ 1993년부터 소매점을 병행
○ 1996년에 인터넷 사업으로 소매상을 이동시킨 후 급속한 성장

델의 성장은 ‘PC 성장신화’가 붕괴된 2001년에도 지속되어
310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
PC브랜드 중 유일한 15%의 매출증가를 보이며 세계 1위에 위치
.
.
.
2. DELL 한국시장진출

○ 1995년 델 한국 법인 델인터내셔널㈜ 설립

○ 분야 : PC, 노트북, 서버, 스토리지 그리고 워크스테이션

○ 다양한 규모의 기업과 개인소비자 대상으로 활동

워크스테이션
개인, 특정인원이 특수한 분야 사용을 위한
고성능의 컴퓨터

서버
상호정보전달을 목적으로 하는 연결용 컴퓨터

스토리지
컴퓨터 프로세서가 접근할 수 있도록 데이터를 전자기
형태로 저장하는 대용량저장장치
  • 가격2,300
  • 페이지수15페이지
  • 등록일2014.06.18
  • 저작시기2014.6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924037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