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아이스크림시장-나뚜루 팝 경영전략,베스킨라빈스 경쟁구도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본 자료는 9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해당 자료는 9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9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시장-나뚜루 팝 경영전략,베스킨라빈스 경쟁구도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시장분석

2. 현황분석

3. 문제점

4. 해결방안
-전략(Place Of Performance)
-전술(실행방안)

본문내용

최근 스터디룸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 (스터디룸에 대한 수요 증가)
이유 : 이유 : 스터디 룸이란 남녀노소 누구나 찾아가 주위 방해없이 공부, 세미나, 학술모임등의 공간을 마련해 주는 신 개념의 장소.
사업비전과 많은 고객들의 이용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 (증가하고 있다는 객관적인 자료를 찾으려 했지만, 찾지 못했습니다. 라고 말하면 될 듯)
** 스타벅스가 노트북 책상을 구비함으로써 카페가 공부할 수 있는 공간이라는 이미지가 확산되었다, 라는 객관적인 자료를 찾을라고 했지만, 못찾음 ㅠㅠ
방안(전술) : 새로 입점하는 매장(여건이 되는)에 개설-> 현실적인 비용제시(빔프로젝트설치, 스타벅스 책상)
ex)광고모델 교체로 개설 비용 마련
  • 가격3,000
  • 페이지수26페이지
  • 등록일2014.06.18
  • 저작시기2014.6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924266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