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외주 제작산업,드라마 수출,PPL과 협찬,산업구조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드라마 외주 제작산업,드라마 수출,PPL과 협찬,산업구조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드라마 외주제작산업이란?
2.산업구조분석
3.산업행위분석 및 쟁점
4.시장성과분석
5.결론

본문내용

Part1.
외주제작?
드라마 외주제작?

외주제작산업?
당해 방송사업자가 아닌 자가 제작한 텔레비전방송프로그램(영화 제외)

문화부에 등록된 외주제작사 약 650여개
드라마 제작사 약 150여개

드라마 외주제작산업?

드라마 편수 증가
제작 여건의 어려움 증가

방송사의 수직적 독점체계
- 획일적 방송 우려
외주제작산업의 등장

외주제작의 의무편성비율

2012년 현행 방송법 시행령(제58조 1항, 2항)
지상파 PP(프로그램공급자)는 외주제작 프로그램을 매 분기 전체 방송시간의 4% 이상 편성하고, 전체 외주제작 방송프로그램의 21% 이내에서 특수관계자가 제작한 방송프로그램을 편성

Part2.
산업구조분석
분석 방법 및 분석틀
시장집중도
진입/탈퇴장벽

키워드

  • 가격3,300
  • 페이지수31페이지
  • 등록일2014.06.18
  • 저작시기2014.6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924524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