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맥도날드-성공사례 및 참여마케팅,마케팅성공사례,맥도날드국내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한국 맥도날드-성공사례 및 참여마케팅,마케팅성공사례,맥도날드국내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기업소개 및 선정이유

업계 시장상황

SWOT 분석

STP

4P (참여마케팅 및 재무성과)

시사점

본문내용

S
■ 동종업계 내 높은 인지도
■ 품질향상과 신제품 출시 노력
■ 경영의 효율성 (품질과 맛의 표준화)
W
■ 어린이 및 청소년에 제한된 마케팅
■ 후발주자라는 위치적 불리함
O
■ 다양한 마케팅 전략 가능성
(스마트 폰, SNS 확산 등)
■ 안티 패스트푸드 완화
(청결한 매장 유지, 재료의 신선도 향 등)
T
■ 광우병과 구제역 확산
■ 동종업계 경쟁 과열
(다른 디저트 산업, 수제 햄버거)

추천자료

  • 가격3,300
  • 페이지수31페이지
  • 등록일2014.06.18
  • 저작시기2014.6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924696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