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기업 SWOT분석 및 마케팅 STP,4P전략분석
본 자료는 5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해당 자료는 5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5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스타벅스 기업 SWOT분석 및 마케팅 STP,4P전략분석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3C
STP
SWOT
4P
CONCLUSION

본문내용

5. CONCLUSION
현지화 전략 성공 : 한국 기업과의 합작
한국 소비자 분석 철저
프리미엄 가격 전략 성공 : “한국인은 브랜드를 선호하는 경향” 파악
제품의 고급화/다양화 전략 성공 : 커피가 아닌 “스타벅스”라는 브랜드 이미지 각인
커피의 고급화 선도
한국인에 입맛에 맞는 달콤한 커피 개발
고객 요구에 맞춰주는 customize 시스템 활용
Take-out 커피문화 정착 성공

추천자료

  • 가격3,800
  • 페이지수15페이지
  • 등록일2014.07.04
  • 저작시기2014.7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927572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