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마케팅전략] 기업선정이유/외식환경분석/외식업계의 흐름과 특성/놀부NBG 자사분석/사업영역/메뉴소개/경쟁사분석/STP/4P/SWOT분석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놀부마케팅전략] 기업선정이유/외식환경분석/외식업계의 흐름과 특성/놀부NBG 자사분석/사업영역/메뉴소개/경쟁사분석/STP/4P/SWOT분석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Ⅰ. 기업 선정이유

Ⅱ. 외식환경분석
1) 한국 외식업계의 흐름
2) 외식산업의 분석
? 외식 및 내식, 중식, 외식의 범위
? 외식산업의 특성
3) 외식시장 환경 분석
4) 외식산업의 커뮤니케이션 기능
? 식욕적 충만감 부여
? 에너지와 시간 절약
? 단란함과 만남의 기회 부여
? 가치 제공

Ⅲ. 놀부 NBG 자사분석
1) “놀부” 상호 명 탄생
2) 경영철학
3) 경영비전
4) 워드마크와 심볼마크
5) 회사연혁
6) 메뉴소개

Ⅳ. 경쟁사 분석
1) 킹콩부대찌개
2) 두루애
3) 모박사
4) 박가부대

Ⅴ. STP전략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Ⅵ. SWOT 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reat

Ⅶ. 4P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본문내용

음성공장


1991년 3월 6일 충북 음성에 설립하여 프랜차이즈 사업에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인 품질을 통한 고객만족을 실현하였다.
음성공장은 한식 프랜차이즈 국내 순수토종 브랜드로써 독자적 영역을 구축하여 왔으며 외식 산업의 핵심요소인 대량조리시스템을 충북 음성에 위치한 센트럴키친(중앙 공급식 주방 형 공장)에서 위생적이고 신선함을 유지하며 생산하고 있으며 다양한 유형별 식자재와 새로운 메뉴에 대한 연구, 개발을 하고 있다.
음성공장에서는 필요량을 당일 생산하여 고객에게 콜드체인 시스템으로 배송되어 신선한 제품을 공급받게 된다.
특히 대외 신뢰도와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2001년, 2002년 ISO 9001인증을 시작으로 HACCP 인증, 가공식품 KS 인증으로 고객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최고 품질의 식자재를 제공하는 명실상부한 국내 최대의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센트럴 키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추천자료

  • 가격4,000
  • 페이지수40페이지
  • 등록일2013.05.31
  • 저작시기2013.5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850440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