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목차
Ⅰ. 기업 선정이유
Ⅱ. 외식환경분석
1) 한국 외식업계의 흐름
2) 외식산업의 분석
? 외식 및 내식, 중식, 외식의 범위
? 외식산업의 특성
3) 외식시장 환경 분석
4) 외식산업의 커뮤니케이션 기능
? 식욕적 충만감 부여
? 에너지와 시간 절약
? 단란함과 만남의 기회 부여
? 가치 제공
Ⅲ. 놀부 NBG 자사분석
1) “놀부” 상호 명 탄생
2) 경영철학
3) 경영비전
4) 워드마크와 심볼마크
5) 회사연혁
6) 메뉴소개
Ⅳ. 경쟁사 분석
1) 킹콩부대찌개
2) 두루애
3) 모박사
4) 박가부대
Ⅴ. STP전략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Ⅵ. SWOT 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reat
Ⅶ. 4P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Ⅱ. 외식환경분석
1) 한국 외식업계의 흐름
2) 외식산업의 분석
? 외식 및 내식, 중식, 외식의 범위
? 외식산업의 특성
3) 외식시장 환경 분석
4) 외식산업의 커뮤니케이션 기능
? 식욕적 충만감 부여
? 에너지와 시간 절약
? 단란함과 만남의 기회 부여
? 가치 제공
Ⅲ. 놀부 NBG 자사분석
1) “놀부” 상호 명 탄생
2) 경영철학
3) 경영비전
4) 워드마크와 심볼마크
5) 회사연혁
6) 메뉴소개
Ⅳ. 경쟁사 분석
1) 킹콩부대찌개
2) 두루애
3) 모박사
4) 박가부대
Ⅴ. STP전략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Ⅵ. SWOT 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reat
Ⅶ. 4P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본문내용
음성공장
1991년 3월 6일 충북 음성에 설립하여 프랜차이즈 사업에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인 품질을 통한 고객만족을 실현하였다.
음성공장은 한식 프랜차이즈 국내 순수토종 브랜드로써 독자적 영역을 구축하여 왔으며 외식 산업의 핵심요소인 대량조리시스템을 충북 음성에 위치한 센트럴키친(중앙 공급식 주방 형 공장)에서 위생적이고 신선함을 유지하며 생산하고 있으며 다양한 유형별 식자재와 새로운 메뉴에 대한 연구, 개발을 하고 있다.
음성공장에서는 필요량을 당일 생산하여 고객에게 콜드체인 시스템으로 배송되어 신선한 제품을 공급받게 된다.
특히 대외 신뢰도와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2001년, 2002년 ISO 9001인증을 시작으로 HACCP 인증, 가공식품 KS 인증으로 고객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최고 품질의 식자재를 제공하는 명실상부한 국내 최대의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센트럴 키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1991년 3월 6일 충북 음성에 설립하여 프랜차이즈 사업에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인 품질을 통한 고객만족을 실현하였다.
음성공장은 한식 프랜차이즈 국내 순수토종 브랜드로써 독자적 영역을 구축하여 왔으며 외식 산업의 핵심요소인 대량조리시스템을 충북 음성에 위치한 센트럴키친(중앙 공급식 주방 형 공장)에서 위생적이고 신선함을 유지하며 생산하고 있으며 다양한 유형별 식자재와 새로운 메뉴에 대한 연구, 개발을 하고 있다.
음성공장에서는 필요량을 당일 생산하여 고객에게 콜드체인 시스템으로 배송되어 신선한 제품을 공급받게 된다.
특히 대외 신뢰도와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2001년, 2002년 ISO 9001인증을 시작으로 HACCP 인증, 가공식품 KS 인증으로 고객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최고 품질의 식자재를 제공하는 명실상부한 국내 최대의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센트럴 키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키워드
추천자료
- The Body-shop의 마케팅 전략 (SWOT,STP,4P MIX 포함) - 회사 소개, 환경분석, 고객관리 전략...
- [마케팅원론]CJ ‘햇반’의 마케팅전략(시장환경, 성공요인, SWOT, STP, 4P) 분석 및 향후 발전...
- [서비스마케팅]우리나라 호텔산업 환경분석 및 ‘신라호텔’ 경영전략 분석(A+리포트)
- MCM SWOT / STP / 4P`s MIX 분석, MCM 마케팅 전략 및 시장환경분석, 성주 인터내셔널 CEO 김...
- [외식산업 경영 전략] 피자헛의 경영전략 선정동기, 기원, 환경분석, 경영전략, STP, 4P MIX ...
- 댕기머리샴푸 제품SWOT분석및 마케팅STP,4P전략분석보고서 - 시장환경, 환경분석, 발전방향
- (A+레포트) 놀부의 성공사례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성공적...
- 파리바게트의 중국진출 (Vision,Mission,Value & 마케팅목표, 중국진출 환경분석, SWOT분...
- 외식산업 멀티브랜드,멀티브랜드개념및등장배경,멀티브랜드분석,CJ그룹,롯데그룹,멀티브랜드 ...
- 해외 사업 진출 보고서 : 요르단 화장품 시장 공략을 위한 환경 분석과 사업 전략 소개 (요르...
- 이마트(E-Mart) 이마트전략분석,이마트마케팅분석,이마트분석,이마트기업분석,이마트전략적서...
- [마케팅 전략] 프로스펙스 w맘(W-care mom: WCM) 고급화를 통한 중국시장 진출 (실패요인 분...
- [기업 변화][기업][대출][인사환경][마케팅전략][작업장][경영 변화][자본구조 변화]기업 대...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