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각마케팅- 정의 및 사례,코카콜라사례
본 자료는 1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해당 자료는 1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촉각마케팅- 정의 및 사례,코카콜라사례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촉각 마케팅의 정의
촉각 마케팅이란?
제품의 형태나 느낌의 신체적 접촉에 따라 개인이 가지고 있는 총체적 경험을 자극하는 방법
촉각마케팅 사례 1
시애틀에서 야외장비를 판매하는 REI는 매장내에 방문객의 모험심을 자극하고 제품을 체험하도록 산악자전거용 테스트길, 아동용 캠프, 비옷을 입어보는 비내리는 방, 하이킹 신발을 신어보려는 쇼핑객들을 위해 다양한 지형으로 만들어진 테스트용 길로 구성되어있다.
REI는 제품의 특성에 맞는 체험공간을 구성해 고객들이 야외활동을 즐기도록 모든 판매 제품을 직접 체험하도록 하고 있다. 또한 매장 직원들은 자신이 직접 체험한 생생한 경험을 토대로 고객들이 믿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신뢰감을 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키워드

  • 가격1,300
  • 페이지수4페이지
  • 등록일2014.07.07
  • 저작시기2014.7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92828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