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없음
본문내용
촉각 마케팅의 정의
촉각 마케팅이란?
제품의 형태나 느낌의 신체적 접촉에 따라 개인이 가지고 있는 총체적 경험을 자극하는 방법
촉각마케팅 사례 1
시애틀에서 야외장비를 판매하는 REI는 매장내에 방문객의 모험심을 자극하고 제품을 체험하도록 산악자전거용 테스트길, 아동용 캠프, 비옷을 입어보는 비내리는 방, 하이킹 신발을 신어보려는 쇼핑객들을 위해 다양한 지형으로 만들어진 테스트용 길로 구성되어있다.
REI는 제품의 특성에 맞는 체험공간을 구성해 고객들이 야외활동을 즐기도록 모든 판매 제품을 직접 체험하도록 하고 있다. 또한 매장 직원들은 자신이 직접 체험한 생생한 경험을 토대로 고객들이 믿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신뢰감을 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촉각 마케팅이란?
제품의 형태나 느낌의 신체적 접촉에 따라 개인이 가지고 있는 총체적 경험을 자극하는 방법
촉각마케팅 사례 1
시애틀에서 야외장비를 판매하는 REI는 매장내에 방문객의 모험심을 자극하고 제품을 체험하도록 산악자전거용 테스트길, 아동용 캠프, 비옷을 입어보는 비내리는 방, 하이킹 신발을 신어보려는 쇼핑객들을 위해 다양한 지형으로 만들어진 테스트용 길로 구성되어있다.
REI는 제품의 특성에 맞는 체험공간을 구성해 고객들이 야외활동을 즐기도록 모든 판매 제품을 직접 체험하도록 하고 있다. 또한 매장 직원들은 자신이 직접 체험한 생생한 경험을 토대로 고객들이 믿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신뢰감을 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추천자료
- 마케팅의 정의
- [마케팅] 미래마케팅의 정의 및 체계
- 관광마케팅의 정의, 성격, 기능 분석
- 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마케팅의 정의
- (마케팅 기초이론) 마케팅의 정의와 기능, 전략
- [공연예술][공연예술 기조][공연예술 마케팅][공연예술 문제점][공연예술 정책과제]공연예술...
- 도시마케팅의 정의 및 특징과 살고싶은 도시 사례분석(case study)
- 그린마케팅의 정의, 개념, 특징, 등장배경, 유래, 사례, SK 와이번스 사례, 추진배경, 추진내...
- 스포츠 마케팅 전략, 푸마 사례, 비전, 개념, 정의, 특징, 영역, 성립 과정, 발전, SWOT 분석...
- [CS][고객만족][고객][관계마케팅]CS(고객만족)의 정의, CS(고객만족)의 필요성, CS(고객만족...
- 마케팅의 정의에 대해
- 가격관리(격의 정의, 격결정의 중요성),고객가치지각 이해,기업, 제품원가의 중요성,브랜드마...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