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MARKET ANALYSIS
1. SWOT analysis
Ⅱ MARKETING
1. STP :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2. 4P’s Mix :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Ⅲ Annual Sales
1. SWOT analysis
Ⅱ MARKETING
1. STP :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2. 4P’s Mix :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Ⅲ Annual Sales
본문내용
MARKET ANALYSIS
SWOT analysis
S
· 현재 발효유 시장에는 아토피개선 발효유가 없음
· 아토피 소유자가 많음
· 유제품에도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킴
W
· 낮은 브랜드의 인지도
· 제품의 특성상 꾸준히 섭취해야 효과가 나타남
· 꾸준한 홍보를 통해 개선
· 서브스크립션 커머스를 통해 제품의 꾸준한 섭취 유도
O
· 자식에 대한 모성애 증가
· 김치에 대한 한국인들의 신뢰
T
· 여러 경쟁사에서 자사 제품을 모방한 제품들의 등장 가능성
· 아토피개선 발효유에 관한 특허 취득
≪ 그 래 프 ≫
≪ … 중 략 … ≫
STP - Positioning
토피 락(樂) 이 주는 피부의 편안함
아토피 피부를 가진 우리 아이를 위한 발효유 제품으로
토피 락 제품을 바로 떠올릴 수 있도록 포지셔닝
SWOT analysis
S
· 현재 발효유 시장에는 아토피개선 발효유가 없음
· 아토피 소유자가 많음
· 유제품에도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킴
W
· 낮은 브랜드의 인지도
· 제품의 특성상 꾸준히 섭취해야 효과가 나타남
· 꾸준한 홍보를 통해 개선
· 서브스크립션 커머스를 통해 제품의 꾸준한 섭취 유도
O
· 자식에 대한 모성애 증가
· 김치에 대한 한국인들의 신뢰
T
· 여러 경쟁사에서 자사 제품을 모방한 제품들의 등장 가능성
· 아토피개선 발효유에 관한 특허 취득
≪ 그 래 프 ≫
≪ … 중 략 … ≫
STP - Positioning
토피 락(樂) 이 주는 피부의 편안함
아토피 피부를 가진 우리 아이를 위한 발효유 제품으로
토피 락 제품을 바로 떠올릴 수 있도록 포지셔닝
키워드
추천자료
- 카페베네 마케팅전략분석/서론/커피제품 시장분석/자사분석/외부,내부환경/시장동향과 전략분...
- 카페베네 마케팅전략분석/서론/커피제품 시장분석/자사분석/외부,내부환경/시장동향과 전략분...
- G마켓 마케팅전략/서론/오픈마켓시장전략,현황분석/자사분석/성공요인/경쟁사/STP/4P/SWOT - ...
- 한미FTA와 현대자동차의 시장 확대 전략(자동차 관련 조항, 국내 및 세계 자동차 시장 현황, ...
- 벽산수 마케팅전략/주제선정동기/생수의정의/국내생수시장/생수시장점유율/생수 브랜드 분석/...
- 아디다스 마케팅전략, 서론, 스포츠 시장환경분석, 자사분석, 아디다스 한국시장진출, 아디다...
- 제비표 페인트 리네이밍 (시장상황분석, SWOT 분석, 경쟁사 분석, 소비자 분석, 네이밍 전략,...
- 빕스 (VIPS) SWOT 개선방안 시장분석 STP 4P 7P.pptx
- 뚜레쥬르 (Tous Les Jours), 걸어온 길과 걸어가야 할 길 (시장분석, SWOT, STP, 4P, 컨셉도...
- 매일우유 - 김연아와 함께한 성장 (백색 시유 시장, 저지방&칼슘 우유, 김연아 모델, SWO...
- 분식(粉食)의 대표주자 떡볶이 - 아딸 (아버지는 튀김, 딸은 떡볶이) & 스쿨푸드 (SCHOOL...
- (A+) [탐앤탐스 (TOM N TOMS COFFEE) 마케팅전략] 자사분석/커피제품 시장분석/국내 원두커피...
- 카페베네 (Caffe bene) 스타벅스감성마케팅, 커피시장분석, 카페베네경영전략, 브랜드마케팅,...
- 노키아 [이념 연혁 표적시장 swot 분석 마케팅 전략 상대적 우위]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