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효유 시장 마케팅 전략 (SWOT analysis, STP , 4P’s Mix).pptx
본 자료는 6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해당 자료는 6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6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발효유 시장 마케팅 전략 (SWOT analysis, STP , 4P’s Mix).pptx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Ⅰ MARKET ANALYSIS
 1. SWOT analysis

Ⅱ MARKETING
 1. STP :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2. 4P’s Mix :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Ⅲ Annual Sales

본문내용

MARKET ANALYSIS

SWOT analysis

S
· 현재 발효유 시장에는 아토피개선 발효유가 없음
· 아토피 소유자가 많음
· 유제품에도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킴

W
· 낮은 브랜드의 인지도
· 제품의 특성상 꾸준히 섭취해야 효과가 나타남

· 꾸준한 홍보를 통해 개선
· 서브스크립션 커머스를 통해 제품의 꾸준한 섭취 유도

O
· 자식에 대한 모성애 증가
· 김치에 대한 한국인들의 신뢰

T
· 여러 경쟁사에서 자사 제품을 모방한 제품들의 등장 가능성

· 아토피개선 발효유에 관한 특허 취득

  ≪ 그 래 프 ≫




 ≪ … 중 략 … ≫




STP - Positioning

토피 락(樂) 이 주는 피부의 편안함

아토피 피부를 가진 우리 아이를 위한 발효유 제품으로
           토피 락 제품을 바로 떠올릴 수 있도록 포지셔닝

추천자료

  • 가격2,000
  • 페이지수19페이지
  • 등록일2014.10.22
  • 저작시기2012.10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942958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