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없음
본문내용
팅크웨어의 멕시코 시장진출전략 [팅크웨어 기업소개, 팅크웨어 기업연혁, 팅크웨어 매출현황, 팅크웨어 해외진출현황, 팅크웨어 제품선정, 팅크웨어 네비게이션, 팅크웨어 제품구성, 팅크웨어 제품]
왜 멕시코인가?
중남미 제2의 IT시장 규모
(출처: Pyramid Research,2007)
신기술 도입, 가격하락, 개인 소득의 증가에 힘입어 수요가 탄력을 받고 있어 아직 성장가능성이 크다
경제적으로 미국과의 관계가 밀접
인건비 저렴하여 통신 및 IT 장비 제조 산업의 잠재력이 큼
1. 선진국은 네비게이션 사용이 보편화
- 멕시코에서는 네비게이션 시장활성화 미비
2. 멕시코의 차량 등록대수는 약 2,065만 대
차량 네비게이션의 잠재적인 시장은 크다고 전망됨
멕시코의 대외시장개방의 확대로 볼 때 고부가가치의
창출 위한 기술 집약적 제조업 분야에 투자
- 아직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브랜드가 없는 상황
부가기능 및 가격경쟁력을 갖춘 제품이 진출한다면
충분히 시장을 주도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됨
왜 멕시코인가?
중남미 제2의 IT시장 규모
(출처: Pyramid Research,2007)
신기술 도입, 가격하락, 개인 소득의 증가에 힘입어 수요가 탄력을 받고 있어 아직 성장가능성이 크다
경제적으로 미국과의 관계가 밀접
인건비 저렴하여 통신 및 IT 장비 제조 산업의 잠재력이 큼
1. 선진국은 네비게이션 사용이 보편화
- 멕시코에서는 네비게이션 시장활성화 미비
2. 멕시코의 차량 등록대수는 약 2,065만 대
차량 네비게이션의 잠재적인 시장은 크다고 전망됨
멕시코의 대외시장개방의 확대로 볼 때 고부가가치의
창출 위한 기술 집약적 제조업 분야에 투자
- 아직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브랜드가 없는 상황
부가기능 및 가격경쟁력을 갖춘 제품이 진출한다면
충분히 시장을 주도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됨
키워드
추천자료
- 인도시장 분석과 한국기업 진출전략
- 파괴적 혁신을 통한 제약기업의 전략적 중국시장 진출방안에 대한 연구
- 파괴적 혁신을 통한 제약기업의 전략적 중국시장 진출방안
- 국내제약기업의 글로벌 경영전략(중국시장 진출을 중심으로)
- 헤라 HERA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기업소개, 시장환경분석...
- 인터넷 보안서비스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C. S .I(computer security intelligence) - 기업...
- [카카오톡기업분석]카카오톡 PC시장 진출전략 보고서
- [카카오톡기업분석]카카오톡 PC시장 진출전략 PPT자료
- 다국적기업,월마트,월마트경영전략,월마트전략,월마트마케팅전략,유통산업,유통산업분석,유통...
- [기업 해외시장][기업][해외시장][기업 해외시장 진입방식][기업 해외시장 투자요인][섬유산...
- [국제경영학] 농심 신라면 중국진출 배경, 중국진출 성공 요인, 기업전략 분석, 중국시장 분...
- ≪네슬레 (Nestlé)≫ 「 네슬레 오프닝 케이스 보고서 」 기업 소개, 해외진출 전략...
- [ 스타벅스 서비스,마케팅 성공사례연구 ] 스타벅스(Starbucks) 마케팅사례와 서비스 성공요...
- 필립모리스 (Philip Morris)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 - 필립모리스 기업분석과 필립모리스 (말...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