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BE 모델 소개 및 적용-대한항공 사례분석(CBBE 모델적용),대한항공 마케팅사례,항공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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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CBBE 모델 소개 및 적용-대한항공 사례분석(CBBE 모델적용),대한항공 마케팅사례,항공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CBBE 모델이란?
1) CBBE의 정의
2) 구성요소

대한항공 사례분석 (CBBE 모델적용)

결 론

본문내용

고객욕구 충족
사전 좌석 예약 서비스, 자동 음성 응답 서비스, 예약 무료전화 서비스, 독일 무료 리무진 버스 서비스, 24시간 예약 서비스, 인터넷 예매 서비스, Fax 예약 서비스
기내 서비스 - Airshow, 여성전용 화장실, 기내 한식메뉴, 특별 기내식, 기내오락, 기내 취미 서비스 & 기내도서관, 기내 전화서비스
발권 서비스 - 우체국 발권 서비스, 국제선 탑승권 사전발급 서비스, 국제선 항공권 인터넷구매 서비스, 국내선 전화 발권 서비스, 항공권 타 지역 송부 서비스, ETAS(호주사전전자비자 발급)
공항 서비스 - 출국수하물 국내 국제 연결서비스, 국내 왕복 탑승수속 서비스, 도심공항 터미널 탑승수속 서비스, 국내선 연결 탑승수속 서비스, 한가족 서비스, KAL LOUNGE 서비스, KAL FAX 전송 서비스, 국내선 Pet Cage 무료제공 서비스, 명함(Coating) 서비스
  • 가격2,000
  • 페이지수25페이지
  • 등록일2014.12.08
  • 저작시기2014.12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9525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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