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자원관리론] ㈜한샘의 성과목표관리제 보완 및 적용 분석 인적자원관리론 한샘,한샘 성과목표관리제,MBO 실행과정.pptx
본 자료는 7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해당 자료는 7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7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인적자원관리론] ㈜한샘의 성과목표관리제 보완 및 적용 분석 인적자원관리론 한샘,한샘 성과목표관리제,MBO 실행과정.pptx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 한샘 분석
• MBO(Management By Objective)
• PP(Plan Position)
• 시사점

본문내용

인적자원관리론

㈜한샘 의 성과목표관리제
보완 및 적용 분석




1. 한샘 분석




01. 기업 소개

“국내 1위, 가구 제조 · 유통 기업”

  ≪ 사 진 ≫  ≪ 사 진 ≫

• 부엌가구, 인테리어가구, 기기, 생활용품
• 1973년 (주)한샘 법인 설립
• 약 1,400명의 임직원
• 연간 매출액 1조원 눈앞 (2013년 기준)
• 아시아 최대규모 생산인프라
• 미국, 일본, 중국 해외 법인




02. 산업 특성

〔고소득 사업으로 성장 추세〕
〔빌트인(Built-In) 시스템의 유행〕
〔‘주방’에 대한 인식 변화〕
〔가구가 아닌 디자인의 일부〕
〔고객의 다양한 ‘Needs’ 존재〕

가치 창출
원천의 변화

〔제조 중심〕
〔고객, 서비스 중심〕
  • 가격3,000
  • 페이지수20페이지
  • 등록일2014.12.08
  • 저작시기2014.12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953415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