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직접투자전략론- 아모레퍼시픽의 해외 진출전략,아모레퍼시픽의 해외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해외직접투자전략론- 아모레퍼시픽의 해외 진출전략,아모레퍼시픽의 해외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Ⅰ. 서론
1. 기업선정이유
2. 아모레퍼시픽의 기업 및 브랜드 소개

Ⅱ. 아모레퍼시픽의 해외진출 동기
1. 국내에서의 시장상황

Ⅲ. 아모레퍼시픽의 해외진출 전략
1. 중국시장
2. 프랑스시장
3. 미국시장

Ⅳ. LG생활건강화장품의 해외 화장품 진출 성공 사례를 통한 비교 분석 및 발전방안

Ⅴ. 결론
1. 요약 및 아모레퍼식픽에 대한 우리들의 평가 및 의견

본문내용


http://www.fnnews.com/view?ra=Sent1001m_View&corp=fnnews&arcid=201307150100132700008155&cDateYear=2013&cDateMonth=07&cDateDay=14
위키백과 -> 이니스프리 검색
http://ko.wikipedia.org/wiki/%EC%9D%B4%EB%8B%88%EC%8A%A4%ED%94%84%EB%A6%AC
LG 21세기 선발대 탐방 보고서
Ⅲ. 아모레퍼시픽의 해외진출 전략
1. 중국시장
성서 도서관, 화장품 유통역사, 방물장수부터 서브 스크립션 코스메틱까지
성서도서관, 국내화장품시장-경쟁이 가장 치열한 로드샵(브랜드샵)
http://blog.naver.com/dasalcap?Redirect=Log&logNo=10139217499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 2011년 해외 화장품산업시장정보
삼성경제연구소(http://www.seri.org/)
장수용, “아모레퍼시픽(AMORE PACIFIC)의 성공 전략”, 2011
仲 家 億, “아모레퍼시픽 화장품의 중국시장진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동의대학교 대학원경영학석사논문, 2010년 12월
2. 유럽시장
Cosmetics Europe 2012 유럽 화장품 시장 보고서
KOTRA가 만드는 대한민국 최고의 무역투자정보포털 글로벌 윈도우
KOTRA - 투자진출 성공실패사례 (2013.7)
Lolita lempicka 홈페이지
seri, 기업의 해외진출 성공조건
계명대학교 동산도서관 RISS 학위논문-한국기업들이 겪는 국제화의 문제점, 서울대 김병우
KOTRA (english exportal)
이코노미플러스(2013년 06월 7호) 향수의 본고장 파리에서 프랑스 여심 사로잡은 태평양의 롤리타 렘피카-최범수기자
아모레 퍼시픽의 프랑스 향수시장 진출 사례-고려대 김언수
김주헌, ㈜태평양의 글로벌 전략, 국제경영학회 사례연구
Lolita lempicka 홈페이지
3. 미국시장
2009년 화장품산업분석보고서, 한국보건산업진흥원, Datamonitor Personal Care Market
Data
Euromonitor International, Beauty and Personal Care: State of the Industry 2010, May 2010
“아모레퍼시픽 특유 경영철학, 미국서도 통했다",머니투데이뉴스,2013.04.03
(http://news.mt.co.kr/mtview.php?no=2013040218005356430&type)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로드맵, 송재용 서울대 경영대학 교수, 김혜전 서울대 경영대학 석사과정, 2010.06.30.
플래그십 마케팅: 시장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특정 상품에 초점을 두고 판촉활동을 벌이는 마케팅 기법으로, 소비자가 브랜드에 가지는 긍정적인 이미지를 다른 브랜드로 확산하여 기업 전체의 매출을 증가시키는 것이 목적이다.
[네이버 지식백과] 플래그십 마케팅 [flagship marketing] (시사상식사전, 박문각)
아모레퍼시픽 공식 홈페이지 자료
버그도프 굿맨 화장품부문 부사장 팩 색스비(Pat Saxby)
박수경 태평양 소비자미용연구소 뷰티트렌드 팀장, AmorePacific 마케팅 트렌드 전략과 실무 적용 성공사례
(http://www.seri.org/fr/fPdsV.html?fno=216568&menucode=0499&gubun=0&no=000014)
정연욱, 태평양의 성공은 브랜드 전략의 승리, Mkting Trend&News, 2005.12.01 19:38
(http://www.seri.org/fr/fPdsV.html?fno=000557&menucode=0499&gubun=3&no=000807)
harm xpert academy.
http://www.pharmxpert.net/web/board/boards_read.asp?btype=RNNIUNqa01&idx=660&bcode=&searchString=
2009년 화장품산업분석보고서, 한국보건산업진흥원, Datamonitor Personal Care Market Data
설화수 STP, 4P (http://theseareallforyou.blogspot.kr/2013/05/stp-4p.html)
"아모레퍼시픽, 국내 화장품 위기설 불식?", 김기환, 뷰티한국, 2013.08.07
(http://beauty.hankooki.com/news/articleView.html?idxno=11573)
“아모레퍼시픽 특유 경영철학, 미국서도 통했다",머니투데이뉴스,2013.04.03
(http://news.mt.co.kr/mtview.php?no=2013040218005356430&type)
아모레퍼시픽 공식 홈페이지 자료
Kumar, S.m0050 Exploratory analysis of global cosmetic industry: major players, technology and market trends, Technovations, 25, pp1263272
뷰티 인더스트리와 트렌드 - 뷰티 인더스트리는 소비자의 심리와 욕구를 자극하는 감성적인 인더스트리이다. 소비자의 잠재된 욕구를 파악하고 정치, 경제를 비롯한 사회 전반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다. 소비자의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대응해야 하며 테크놀로지, 디자인, 광고, 패션 등 다양한 인더스트리와 연계할 필요가 있다. 뷰티 비즈니스의 특성상 위의 모든 조건을 충족시키는 Solution은 Trend를 파악하그 그 흐름을 읽으며 Trend를 예측하는 것이다. 박수경 / 태평양 소비자미용연구소 뷰티트렌드 팀장
Ⅳ. LG생활건강화장품의 해외 화장품 진출 성공 사례를 통한 비교 분석 및 발전 방안
http://news.sportsseoul.com/read/economy/1258596.htm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의 화장품 사업 비교분석,강창우,2013.05.26
경제투데이, 아모레퍼시픽 국내 부진 속에 해외성장은 기대, 2013.05.09
아모레퍼시픽 광고비,해외시장 등으로 영업이익 감소, CBS 곽인숙, 2013.05.05
경인일보, 화장품 산업과 경기도, 전인숙, 2013.11.07
  • 가격4,000
  • 페이지수31페이지
  • 등록일2014.12.08
  • 저작시기2014.12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953747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