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브랜드 선정 이유
2. 브랜드 소개
3. 해외 진출 현황
4. SWOT 분석
5. STP 분석
6. 4P 분석
7. 결론
2. 브랜드 소개
3. 해외 진출 현황
4. SWOT 분석
5. STP 분석
6. 4P 분석
7. 결론
본문내용
브랜드 선정 이유
≪ 사 진 ≫
현대인의 식습관 변화로 빵 선호도 상승
≪ 사 진 ≫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할 높은 가능성
브랜드 소개
SPC 계열사 베이커리 브랜드
프랑스 정통 베이커리 지향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가맹점 수 1위 (1800여 개)
카페형 베이커리 시초
해외 진출
〓〓〓〓〓〓〓〓〓〓〓〓〓〓〓〓〓〓〓〓〓〓〓〓〓〓〓〓〓〓〓〓〓〓〓〓〓〓〓〓〓〓〓〓〓〓〓〓〓〓〓
Spc의 파리바게뜨는 베이커리 전문 브랜드.
Spc그룹은 파리바게트, 파스쿠치 등의 브랜드를 거느린 ‘파리크라상’
샤니빵으로 유명한 ‘삼립식품’
베스킨라빈스와 던킨도너츠를 운영하는 ‘비알코리아’ 등을 계열사로 거느린 기업.
Spc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국내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업계 가운데 가장 많은 가맹점.
2013년 3100여개.
2004년 상하이를 시작으로 해외 진출
≪ 사 진 ≫
현대인의 식습관 변화로 빵 선호도 상승
≪ 사 진 ≫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할 높은 가능성
브랜드 소개
SPC 계열사 베이커리 브랜드
프랑스 정통 베이커리 지향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가맹점 수 1위 (1800여 개)
카페형 베이커리 시초
해외 진출
〓〓〓〓〓〓〓〓〓〓〓〓〓〓〓〓〓〓〓〓〓〓〓〓〓〓〓〓〓〓〓〓〓〓〓〓〓〓〓〓〓〓〓〓〓〓〓〓〓〓〓
Spc의 파리바게뜨는 베이커리 전문 브랜드.
Spc그룹은 파리바게트, 파스쿠치 등의 브랜드를 거느린 ‘파리크라상’
샤니빵으로 유명한 ‘삼립식품’
베스킨라빈스와 던킨도너츠를 운영하는 ‘비알코리아’ 등을 계열사로 거느린 기업.
Spc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국내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업계 가운데 가장 많은 가맹점.
2013년 3100여개.
2004년 상하이를 시작으로 해외 진출
추천자료
- GE의 기업혁신경영전략과 기업문화의 재구성
- [기업서비스전략]CGV의 차별화된 서비스전략
- [경영전략]미샤의 기업경영전략과 환경분석 및 문제점 해결방안과 향후 전략분석
- 전략경영론기업사명기업목적에대해
- 기업성장전략과 경쟁우위전략
- 글로벌기업의 소싱전략_월마트기업에 대한 사례연구
- 글로벌 기업전략(글로벌 사업다각화, 해외시장선택 전략)
- [A+] UNIQLO 경영전략 분석 유니클로 마케팅 산업구조분석 5-forces SWOT STP 4P 한국...
- 삼성중공업 vs 현대중공업 마케팅전략 비교분석과 기업전략비교분석및 미래전망및 새로운 마...
- 국제기업전략의 특질과 국제기업의 공과(功過)
- 망 효과(네트워크 효과)와 기업전략 (네트워크 가치의 중요성,과도한 관성과 망 효과,포지티...
- 디지털콘텐츠(디지털컨텐츠)를 활용한 기업전략 - 버저닝 전략, 버저닝의 성공 전략
- 기업내부조직과 기업전략_목표수행의 저해요인, 동기부여, 경제적 보상, 사회적 보상
- 레고의 기업경영전략,디자인 경영에 성공한 글로벌 기업 사례,레고 글로벌마케팅,브랜드마케...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