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서비스경영론] 카타르 항공사 (Qatar Airways).pptx
본 자료는 4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해당 자료는 4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4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항공서비스경영론] 카타르 항공사 (Qatar Airways).pptx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카타르 항공사 소개
2. 카타르 항공사 프로그램
3. 카타르 항공사 비행기 기종
4. 카타르 항공사 취항 노선
5. 카타르 항공사 서비스와 문제점

본문내용

항공서비스경영론

카타르 항공사




1. 카타르 항공사 소개

카타르 항공사




1. 카타르 항공사 소개
╋━━━━━━━━━━─────────

  ≪ 사 진 ≫

1993 - 카타르에서 설립
1994 - 카타르 왕족이 소유한 항공사
1997 - 새로운 경영진이 구성되어 재출범
     새로운 최고경영자는 아크바르 알 베이커로
2007 - 지난 10년간 연평균 30%의 노선 증설과 함께 134대의 최첨단 항공기를 보유한 항공사로 성장
2015 - 130대가 넘는 항공기로 6대륙 140여개 도시 이상을 운항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항공사, 스카이 트랙스의 5성급 항공사 선정

경영 철학 - 젊고 역동적이며 헌신적인 직원들에게 지속적으로 지원과 자아 개발의 기회를 제공 직원들의 성공은 카타르 항공의 성공으로 이어지고 나아가 고객의 행복으로 이어진다는 것이 카타르 항공의 믿음이라고 하였으며 "Excellence in everything that we do" 우리가 하는 모든 일에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경영 슬로건을 바탕으로 고객 서비스, 제반시설 확충, 투자 및 주요 노선개발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음

  ≪ 사 진 ≫  ≪ 사 진 ≫  ≪ 사 진 ≫
  • 가격1,900
  • 페이지수13페이지
  • 등록일2015.05.17
  • 저작시기2015.5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968094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