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가앤쿡 기업企業분석과 서가앤쿡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제안과 서가앤쿡 향후방향연구 PPT
본 자료는 10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서가앤쿡 기업企業분석과 서가앤쿡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제안과 서가앤쿡 향후방향연구 PPT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중국 외식산업 현황분석

2. 서가앤쿡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메뉴전략
(3) 인테리어전략

3. 서가앤쿡 중국 진출 마케팅 전략 제안
(1) 소비자 타겟층
(2) 2, 3선급 도시 공략
(3) 입맛 현지화 마케팅
(4) 깨끗한 식자재
(5) 브랜드 마케팅

4. 서가앤쿡 향후방향과 결론

본문내용

여러분들도 잘 아시다시피 중국 쓰레기 식재료의 현황은 정말 심각할 정도입니다 썩은 폐기름으로 만든 地沟油부터 시작해서 폭발하는 수박에, 가짜 달걀, 가짜 만두 등등등 이러한 현상때문에 어떤 중국 부자는 자기 땅에서 기른 식재료로만 요리를 해 먹는다고 할 정도이고 유기농 식재료 소비가 늘고 있는데요。
,‘유기농’, ‘건강’ 콘셉트를 내세운 신선식품의 온라인 판매가 매우 활발한데,예를들어 유명 쇼핑몰인 톈마오, 이하오뎬, 아마존, 징둥, 중량워마이왕 등은 신선식품 전문 코너를 따로 마련했고 , ‘따웨이즈쉔’(DC, David Choice)이라는 고품격 식재 브랜드가 뜨고 있다. ‘DC’는 고소득층을 대상으로 고급 식자재를 제공하며 가격이 매우 비싼데 쌀의 경우 500g당 54위안이나 합니다.
  • 가격4,200
  • 페이지수29페이지
  • 등록일2015.09.02
  • 저작시기2015.7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980297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