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AND 이랜드 기업분석企業分析과 이랜드의 중국진출 마케팅 SWOT,4P전략분석및 이랜드 미래전망분석 PPT 레포트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ELAND 이랜드 기업분석企業分析과 이랜드의 중국진출 마케팅 SWOT,4P전략분석및 이랜드 미래전망분석 PPT 레포트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서론
1. 해외직접투자의 위상 및 배경
-해외직접투자의 정의
-동기에 의한 해외직접투자 분류
2. 이랜드 선정이유 및 소개
-이랜드 기업소개

본론
1. 성공사례로써의 한국 이랜드
2. 이랜드 중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
- 4P 전략
- SWOT 전략
- 인적관리 전략
3. 중국 시장에서의 성과

결론 (이랜드 향후과제)

본문내용

중국시장에서의 성과

-국내 기업 중 가장 많은 브랜드를 글로벌화 하는데 성공
다양한 복종의 11개 브랜드가 영업 중이며 주요 도시 핵심 상권 백화점 등 1000여개 매장에 입정하여 매출을 계속 늘리고 있음

-이랜드가 중국시장에서 얻은 성과는 고급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인식되고 있다는 점
중국에서는 가격을 경쟁 무기로 삼으면 시장에서 살아남지 못할 것을 예측 고급브랜드에 포지셔닝 하였고 그것에 성공하였음

제1절 해외직접투자의 위상 및 배경
1978년 중국은 대외개방 및 시장경제를 도입
- 이후 매년 10%대의 경제성장률과 연평균 18.8%씩 교역증가율이 증가
2007년 WTO가입 과 거대한 수출잠재시장, 낮은 임금과 노동력 확보의 용이성 등 이점과 더불어 중국의 적극적인 투자유치정책에 따른 외국인 직접 투자
- 중국의 놀라운 경제성장과 교역확대의 핵심요인으로 작용
- 동시에 중국을 세계에서 3대 외국인 직접투자 유치국으로 부상시킴

Ⅰ. 개방정책의 새로운 축
주출거의 역할
- 1970년대 중국의 대외개방정책은 외국인 직접투자인 주출거가
중요한 역할을 차지함
- 주출거정책은 1980년대와 1990년대를 지나면서 다각적이고 적절한 개선을 통해 외자도입에 크게 기여
- 중국의 고도 성장에 큰 기여를 한 것으로 평가됨
주출거 정책의 새로운 전기
- 2000년대 종래 외국인 투자가 금지 되었던 금융, 보험 등의 서비스 업에 대한 외국인 투자가 시작됨
  • 가격4,500
  • 페이지수42페이지
  • 등록일2015.09.09
  • 저작시기2015.9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981028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