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컨셉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마케팅 컨셉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마케팅 컨셉트
2. 상품개념
3. 제품개념

본문내용

Marketing Concept의 차이
“Look ! Mom!ㅡ! No Cavity !”
“Fights cavity well”
- Crest -
“Feel the fresh breathe”
- Colgate -
“Whitening Teeth”
- UltraBrite -

“피부 보습제 함유 비누”
- Dove -
“99 & 44/100 Pure”
- Ivory -

마케팅 Concept 는…
목표고객의 Needs 를 만족시켜주겠다는 약속
Benefit, 상품을 구매/사용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혜택(만족)
“목표고객”이 얻을 수 있는 “Bundle of Benefit”

다른 목표고객에 대한 다른 약속
Be all you can be.
Find your future in the Army.

“성공을 원하는 젊은이”를 위한 Career 기회
  • 가격1,800
  • 페이지수36페이지
  • 등록일2018.09.30
  • 저작시기2018.9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1064107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