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LG전자의위기엘지전자 마캐팅엘지전자 기업분석
본 자료는 2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해당 자료는 2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2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마케팅관리LG전자의위기엘지전자 마캐팅엘지전자 기업분석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LG의 지속적인 기능적 장점 어필로 단기적인 큰 성장세, 하지만 선도 기업들의 앞선 기술 경쟁 강화로 인해 장기적인 관점에서 수익 하락과 브랜드 가치 절하
기능적 편익 시장을 위한 제품과 마케팅에 더하여 경험적 편익 추구 고객층 새롭게 타겟팅.
경험적 편익 고객층은 다른 시장과 비교했을 때 크기와 성장률 면에서 크게 매력적이다.

기존의 기능성 이미지에 더하여 경험적 시장에 많은 비율을 차지하는 10대 20대의 성격을 반영한 역동적이고 Street brand의 이미지를 강조한다.
  • 가격1,500
  • 페이지수8페이지
  • 등록일2019.05.02
  • 저작시기2019.5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1097732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